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안지랑막창골목 맛집 '홍림막창'

by 체질이야기 2017. 3. 28.

 

 

대구시 안지랑네거리 " 안지랑 곱창 골목"지하철 1호선 안지랑역근처라고 하네요 ^^

대구에서 유명한 먹거리 골목인데요 돼지.막창.곱창구이 전문점들이 즐비한 곳입니다

안지랑 " 홍림 막창" 입니다
와우 돼지고기 막창은 대구에서 참 유명하지요
대구에 오면 막창은 꼭 먹으라고 하잖아요 ^^
막창은 소의 위장이라고 하네요 소는 위장이 4개라고 합니다  막창은 소의 4번째 위장
대창은 소의 대장
곱창은 돼지의 소장이라고 해요
돼지막창은 돼지의 위장이겠지요 ^^

암튼 소고기 막창은 특유의 냄새가 덜나는것 같습니다
돼지막창은 사실 돼지고기 특유의 누린내가 조금 나는것 같거든요
세척을 깨끗하게 하면 냄새는 나지 않는 다고 하네요
쫄깃 거리는 식감때문에 사람들이 좋아하는것 같아요
음.애주가들은 사진만 봐도 술이 생각날듯 합니다
그리고 곱창에는 속에 곱이 가득하구요
막창은 그냥 고기같이 생겼지요 막창이 부위가 사실 귀하다고 하니 그래서
더 맛있나요? ㅋㅋ

 

 

 

 

 

 

 

 

젊은이들 입맛을 위해 여기도 매운곱창 치즈구이가 있다고 합니다 양념곱창에다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뿌리고 즉석에서 토치로 바로 구이를 만들어 준답니다
음..치즈는 늘 고소하지요
매운 곱창양념과 잘 어울러질것 같네요
하지만..다이어트 상관없이 살찔 각오로 드셔야 겠어요 ㅋㅋ

비쥬얼은 지금 당장 달려가서 먹고 싶은 쫀득 하게 늘어지는 저 치즈가 보이나요 ㅋ
대구 안지랭 곱창골목 " 홍림 막창' 가족들과 친구들과 꼭 한번 가보셔야 겠어요 ^^

소막창은 태음인.소음인들이 드시면 좋고
돼지막창은 소양인 태양인이 드시면 좋습니다.
저녁 늦은 야식은 건강에 이로울순 없겠지요 가끔 야식 즐기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