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원내정보

오전 7시 20분 청도 부야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7. 4. 2.

주말 잘 보내고 계신가요?
한주가 금새 지나가네요
나이가 들 수록 세월이 더 아쉽게 느껴지네요 ^^
오늘도 4월 2일 일요일 아침을 맞이하고 있어요
청도 부야한의원의 아름다운 아침을 사진으로 또  소개합니다.
달마다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청도 부야한의원 모습라서 자꾸만 보여
드리고 싶답니다.
오전 7시 20분경 안개가 자욱하게 피어 올랐습니다
아침 신선한 공기와 몽환적인 분위기가 넘 아름다워서 순간 찰칵 했어요
아침과 잘어울릴것 같은  파헬벨의 '캐논' 들으시면서 감상해 주세요~ ^^

 

https://youtu.be/bSPPpkvDSxU

클릭하시면 음악을 들으실수 있어요~

 

 

 

 

오늘은 청도로 출근하는 길에 안개가 무척 많았습니다.
운전하시는길 안전운행 하셔야 겠어요
아침일찍 부터 대기하고 계시는 환자분을 위해 저는 오늘도 부지런하게 서둘렀어요
부야한의원에도 안개가 더욱 멋스러운 아침을 열어준듯 합니다.
새소리는 여전히 청명하고 봄꽃들이 만개해서 더 할 수 없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였네요~
자연이 하나의 그대로 작품인것 같아요
요즘 티비 드라마 ' 사임당"을 즐겨 보는데요
사임당의 기품있는 모습과 동양화풍이 우리 부야한의원과 비교해도  괜찮지요 ^^:


오늘 야외로 나가신다면 친절한 사람들과 봄노래를 합창하는  청도도 한번 찾아주시기기 바랍니다.
아침 저녁 기온차가 많아서 따뜻한 외투를 꼭챙기시구요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셔야 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