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건강칼럼

엄마가 되고 싶어요~!! ♥

by 체질이야기 2017. 4. 9.

손발이 차고, 생리통도 심한데 아기를 잘 가질 수 있을까요?

결혼을 늦게 했는데 임신이 잘 될까요?

생리가 너무 불규칙해요

정액검사상 이상이 없다는데 나는 신경쓸게 없지 않나요?

 

 

임신을 하려면 여자는 월경을 고르게 하는 것이 중요하고, 남자들은 정기를 충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동의보감>에서는 전하고 있습니다. 결혼과 임신이 늦어지고, 각종 스트레스와 불규칙적인 생활에 놓여있는 우리에게는 당연한 것만 같았던 임신이 준비가 필요한 것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월경주기, 건강한 생리상태가 회복되었을 때 자연임신은 쉬워지며, 출산 후 여성이 겪게 되는 후유증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자궁 및 생식기의 기운이 튼튼해지도록 체질 개선을 하게 되면 , 난소에서 정상적인 난자가 배출되고, 나팔관의 원활한 움직임으로 수정란이 자궁 안으로 잘 들어오고, 자궁에서 수정란이 안전하게 착상됩니다.

 

정액검사상 문제가 없으니 아빠는 아무 노력도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의 정액검사는 정자의 양적 측면만을 고려한 검사로 수정능력을 완벽히 파악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고환에서 정자 형성에 소요되는 74일과 부고환에서의 성숙 및 정자수송에 소요되는 10~14일을 합하여 최고 3개월전부터 음주와 흡연을 피하고, 건강한 생활을 통해 임신을 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궁기운이 약하고 신기가 약하기 쉬워 임신과 그 유지에 어려움을 겪는 소양인 여성들의 경우, 체질에 맞는 한약과 식이가 꼭 필요합니다.

미리 준비된 우리의 몸은 출산 후 겪을 수 있는 부종, 관절통, 비만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인공수정과 시험관 아기 : 임신이 어려운 경우, 혹은 남성쪽에 문제가 있는 경우 대부분 인공수정과 시험과 아기를 고려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그 성공률은 낮은 편입니다. 반복된 시술은 난소와 자궁 기능의 약화를 가져온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시술 전 지친 몸을 회복시키는데 한약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태양인이제마 한의원은 150년전통 부야한의원에서 수십만의 임상진료경험을 가지신 원장님들이 계신곳입니다
여성원장님들만의 세심한 진료와 진단으로 임신과 출산에 큰 도움이 되실겁니다
특히 불임 치료의 노하우는 전국에 명성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사상체질 치료의 정확성을 경험해보세요

 

 

 

'체질이야기's > 건강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들 아토피~!!  (0) 2017.04.09
정력 보강  (2) 2017.04.09
부추의 효능과 효과  (2) 2017.04.08
봄철 주로 발생하는 알레르기 질환과 원인  (0) 2017.04.07
채식하기` 콩의 놀라운 효과  (0) 2017.04.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