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부여 '정림사지'와 '낙화암'을 탐방하고 왔어요~~

by 체질이야기 2018. 11. 29.

안녕하세요^^
이번에 저희 부야한의원과 태양인이제마한의원에서는 
백제 역사유적지이자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부여의 '정림사지'와 '정림사지박물관', '낙화암'에 다녀왔어요~


정림사지 하면 정림사지 오층석탑!
1400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죠
백제시대부터 지금까지 붕괴되거나 한 적 없이 잘 보존되고 있는 문화유산이랍니다
대단하죠?



석탑의 높이는 8.33m, 국보 제9호입니다
이 석탑은 당나라 장수 소정방이 백제를 멸망케 하고
평정한 공을 기리는 글이 석탑에 적혀 있다는
또 다른 이야기도 있다네요...



모두 함께 인승샷! ^^



정림사지 강당지 중심에 있는 정림사지 석불좌상입니다
우리나라 보물 108호로, 11세기 고려 불상 양식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우리나라의 소중한 보물이예요 ^^



정림사지 박물관 안의 정림사 복원 모형입니다



다들 열심히 일하시는 듯.... ^^



정림사지를 알차게 돌아보고 난 후 
저희는 맛집으로 유명한 서동한우에 가서 식사를 했어요~
(예전에 런닝맨도 가서 식사를 했다죠...?)







역시 맛집이네요...!
황홀한 시간이었어요.... ㅠ ㅠ(기쁨의 눈물)




황홀한 시간(?)이 지나간 후 저희는 낙화암으로 갔습니다
의자왕과 삼천궁녀로 유명하다는 그 낙화암 이었죠


 

 

또 다정한 인증샷 찰칵!! ^^


'낙화암'이란 이름은 의자왕 때 '삼천궁녀가 백제 멸망 시
스스로 목숨을 끊기 위해 백마강 바위 위에서 투신해서 죽었다'하여 붙여진 이름이라고 하네요
너무 슬프네요... ㅠ ㅠ


- 이상이 부야한의원과 태양인이제마한의원의
부여 탐방기 였습니다♬

다양한 스토리가 있는 역사의 장 부여...!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아름다운 부여...! 
여러분들도 꼭 가보시길 권해드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