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063

체질개선을 하면 그 후에는 재발하지 않나요? 체질 개선을 하고 나면 우리 몸의 방어체계가 튼튼해지므로 어지간해서는 병이 재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체질개선 후에 피로가 누적되는 생활을 지속하시면 그 후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평소에 관리를 잘하고 정비를 잘 한 차는 고장이 잘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새 차라도 험하게 타고 다니면 고장이 잘 납니다. 우리 몸도 마찬가지입니다. 고장이 나서 한번 고쳤으면 꾸준히 관리를 해서 다시 고장 나지 않도록 돌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평소 건강관리를 잘 했는데 어쩔 수 없는 스트레스로 인해 재발한 증상은 약으로 조금만 돌보면 금새 좋아합니다. 갑자기 발생한 피부 알러지로 6개월 #체질개선 치료를 받으신 분이 있습니다. 워낙 #스트레스가 많은 일을 하다보니 스트레스가 쌓이고 쌓여 피부 #알러지가 생겼는데요. .. 2017. 3. 6.
애가 밤에 잠을 자려고 하지 않아요~!! 어른들도 하고 싶은 것이 있고, 힘이 남아있으면 잠을 자기 싫어하지요. 아이들도 마찬가지입니다. 밤에 일찍 잠자려고 하지 않는 아이들은 아직 더 놀고 싶다는 욕구불만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직 힘도 많이 남아 있고요. 핸드폰 충전할 때도 배터리가 다 방전된 다음에 충전해야 충전이 잘되고 오래 간다고 합니다. 아이들도 에너지가 완전히 고갈된 다음에 편안한 잠을 자고, 그동안 충분한 에너지를 충전해서 내일을 준비합니다. 예전에 비해 요즘 아이들의 활동이 너무 적어서 넘치는 에너지를 풀 곳이 없습니다. 그래서 밤이 되어도 생생하지요. 낮에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시간을 주세요. 아이들은 어른이 보기에 너무 심하다 싶을 정도로 뛰어 놀아야 성에 찹니다. 주말에는 과격한 운동을 해서 몸에 힘을 쫙 뺄 수 있도.. 2017. 3. 6.
돼지국밥~ 대구 수성구 대륜고 근처 할매국밥 돼지국밥 돼지고기 누린내가 싫은분들은 돼지국밥을 좋아하지 않더라구요 저는 참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참고로 저는 소양인입니다 ^^ 돼지뼈를 푹 고은 뽀얀곰국에 살코기.듬뿍 올린 살코기 돼지국밥입니다 ^^ 파쏭송~식성에 따라 부추무침. 고춧가루 다대기를 넣어 드시더라구요 국에 밥을 말아 드시는 탕반음식은 저는 사실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그런데 돼지국밥은 참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식성이라 참고만 하셔요 탕반음식은 조선시대무렵부터 시작되었고 돼지국밥은 .6.25 전쟁을 겪으면서 피란민들이 만들어낸 음식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돼지국밥은 부산의 향토음식이라 불리우기도 하는데요 돼지국밥 거리도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돼지국밥은 조선시대를 거슬러 올라가면 주막이라는 곳이 있었고 그곳에 왠지 탕반음식이 있었을듯.. 2017. 3.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