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243

사타구니 땀, 낭습 치료는 바로 정력보강입니다. 사타구니 땀, 낭습이라고 부릅니다. 남성분이라면 한번쯤 경험해 볼 만한 증상인데요. 특히 40대 이후에 많이 발병합니다. 낭습은 한약으로 치료가 잘 됩니다. 낭습은 신기(腎氣) 허약과 간경 습열(肝經 濕熱)이 그 원인입니다. 1. 기운이 많이 떨어졌다는 것이고요. 2. 스트레스성으로 발생합니다. 특히 사타구니 부근은 12경맥중 간 경락이 지나가는 부분입니다. 한약을 드시면 치료가 잘 되지만, 낭습이 왔다는 것은 이제부터 건강관리에 신경을 써야한다는 몸의 신호라고 보면 됩니다. 낭습이 나타날 때에는 이미 몸에 다른 건강 적신호들이 들어와 있는 상태거든요. 보통은 만성 피로, 예민함, 짜증 등과 함께 발기부전, 성욕저하 가 함께 옵니다. 낭습과 함께 다른 건강의 적신호도 치료해야 합니다. 한약 복용으로 치료.. 2017. 3. 24.
춘곤증을 해소하는 방법 따뜻한 바람이 살랑 살랑 불어오는 봄날이 되면 , 자주 피곤해지고 오후만 되면 졸립다고 호소하는 사람이 많아요. 머리도 아프고 소화도 잘 안 되고, 업무나 일상에도 의욕을 잃어 쉽게 짜증이 나기도 합니다. 이와 같은 증상들을 춘곤증이라고 해요, 계절의 변화에 우리 몸이 잘 적응을 못해서 생기는 일시적인 증상으로서, 봄철에 많은 사람들이 흔히 느끼는 피로 증상이라고 해서 춘곤증이라는 이름으로 불립니다 사실 식후에 졸린다고 해서 식곤증이라고도 합니다. 식곤증(춘곤증)과 만성피로 증후군을 혼돈 할 수 도 있어요 만성피로증후군과 춘곤증은 충분한 수면을 취해도 피로감을 느낀다는 점이 비슷하지만, 만성피로 증후군은 몸에 증상이 들어납니다 일시적인 나른함 졸림과는 다르지요 근육통, 인식장애, 우울증, 수면장애, 두통.. 2017. 3. 24.
한약을 먹으면 간피로와 간피로증후군 개선 할 수 있을까? 간피로 간피로증후군/만성피로 증후군 아침에 자고 일어나도 온몸이 무겁고 개운하지가 않고, 피로감이 지속되며 하루종일 무기력하고 두통이나 현훈도 생깁니다 휴지를 물에 담궈 놓은듯이 무겁다고 표현합니다 그래서 생활에 불편함을 겪게 되지요 특히 일을 하다보면 피로감으로 꾸벅 꾸벅 졸기도 하고 업무중 일의 능률도 오르지 않고 자꾸 깜빡깜빡하거나 온몸이 쑤시고 뭉쳐 아프기까지 한데요. 문제는 아무리 자고 일어나고 휴식을 취해도 피로가 가시지 않고 지속된다는 겁니다. 또 요즘에는 사람들이 얼굴도 누렇게 뜬거 같이 혈색이 좋지 않습니다. 간이 안좋으면 피부가 노랗고 노르스름해 진다고 합니다.혹시 간에 문제가 생긴건 아닐까요? 피로가 지속되고 무기력해진다면 반드시 150년 전통 태양인 이제마 한의원& 부야한의원에 오세.. 2017. 3.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