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095

부야 한의원을 찾아온 왕자님.공주님~^^♡ 부야 한의원을 찾아온 왕자님.공주님~^^♡ 우리나라의 보배 사랑스런 아이들 사진 잠시 감상해 볼까요 ? 저희 한의원은 워낙에 공간이 넓고 천정도 높고 하다보니 애들이 확 트인 공간에서 느끼는 기쁨이 있어요~ 그리고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안전하게 떠들수 있는 공간이죠 :-) 아이들 뿐만 아니라 부모님들도 너~~무 좋아하신답니다. 2017. 4. 9.
봄이 드뎌 활짝 웃고 있네요~ 청도 부야한의원 #봄이 드뎌 활짝 웃고 있네요 #부야한의원은 이곳 저곳 자연 그대로 #정원입니다~^^♡ 넘 #아름답지요 ~^^♡ 오늘도 부야 한의원에 찾아 주신 많은 분들이 기분좋은 #행복감을 한아름 안고 가셨답니다 ~^^♡ #봄은 나에게 #선물인가 봐요 ~^^♡ 2017. 4. 9.
아이들 아토피~!! 아토피는 열꽃입니다. 아이들이 처음 태어났을 때 나타나는 태열은 정상반응입니다. 환경 변화에 적응하고, 몸 기능이 안정화 되면서 몸이 스스로 태열을 식힙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피부에 열이 올라와 염증이 생기는 것은 질병입니다. 일반적인 외부 자극에도 면역계가 크게 반응한다는 것은 면역 과잉반응에 속합니다. 면역계가 과민해진 것입니다. 면역계 신경 쇠약이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작은 일에 크게 반응합니다. 아토피 피부염이 그러하지요. [사진출처] : 베이비뉴스 염증은 열에 속하고 가려움도 열에 속합니다. 불이 났는데 몸이 알아서 불을 끄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음혈 부족에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한의학에서 피부는 폐에 속합니다. 폐가 호흡을 하듯이 피부도 호흡을 하고 있고 폐가 호흡을 통해서 노폐물을 배.. 2017. 4. 9.
정력 보강 ‘정력精力’이라고 하면 성性 에너지를 먼저 떠올리게 됩니다. 정력은 생명 에너지입니다. 남성분들은 정력이 성 에너지로 확인되기 때문에‘정력=성 에너지’라고 통상 표현하게 되는데요. 편안하게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스스로 말하기 꺼려하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진맥을 통하여 정력이 약해지셨을 것으로 판단되는 분들은 원장님께서 알아서 그 부분을 보강해주시지만, 직접 표현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력 저하는 단독으로 나타나지 않습니다. 무기력, 불면, 어깨 결림, 두통, 뒷목 결림, 허리통증, 팔 다리 저림, 안구 충혈, 고혈압, 당뇨 등 다양한 증상과 함께 나타납니다. 해부학 적으로 관찰하면, 음경으로 혈액순환이 잘 되면 발기가 잘 됩니다. 하지만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으면 발기력이 떨어지게 됩니다. 강.. 2017. 4. 9.
엄마가 되고 싶어요~!! ♥ “손발이 차고, 생리통도 심한데 아기를 잘 가질 수 있을까요?” “결혼을 늦게 했는데 임신이 잘 될까요?” “생리가 너무 불규칙해요” “정액검사상 이상이 없다는데 나는 신경쓸게 없지 않나요?” “임신을 하려면 여자는 월경을 고르게 하는 것이 중요하고, 남자들은 정기를 충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라고 에서는 전하고 있습니다. 결혼과 임신이 늦어지고, 각종 스트레스와 불규칙적인 생활에 놓여있는 우리에게는 당연한 것만 같았던 임신이 준비가 필요한 것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정상적인 월경주기, 건강한 생리상태가 회복되었을 때 자연임신은 쉬워지며, 출산 후 여성이 겪게 되는 후유증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자궁 및 생식기의 기운이 튼튼해지도록 체질 개선을 하게 되면 , 난소에서 정상적인 난자가 배출되고, 나팔.. 2017. 4.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