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35

'텔로미어' 늙어간다고 할 때 우리는 나이를 의식하게 됩니다 세포가 노화되면 기능이 줄어들고 멈추면 생명은 끝이나죠 세포노화를 막아주고 생명연장까지 할 수 있다니 놀라운 발견이죠 그것이 바로 '텔로미어'에요 텔로미어의 길이가 짧아질수록 질병이 일어나기 쉽고 노화가 빠르게 진행된다는 뜻입니다. 짧아진 텔로미어를 유전편집기술로 길게 할수도 있다니 인간의 기술은 어디까지? 우리가 사는날 까지 아프지 않고 질병없는 노년을 보내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사상의학으로 관리해보세요 그렇다면 이 텔로미어가 짧아지는 것을 막을 방법은 없는걸까요? 그것이 바로 노화예방이죠 건강한 생활습관 유지 건강한 몸과 마음 으로 생활 한다면 텔로미어의 길이가 연장 되지 않을까요? 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잘못된 생활습관을 개선하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체.. 2017. 11. 30.
'기상나팔' "기상나팔" 정력(精力)은 건강상태를 가장 잘 보여주는 척도입니다. 건강한 삶을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정력(精力)이 강해야합니다. 흔히들 정력이라고 하면 단순히 성(性)적인 것만을 떠올리는데 정력이라는 말은 이 외에도 많은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기상나팔은 이러한 정을 보충해주는 한방 면역,정력제 입니다. 기상나팔은 반짝 효력을 발생시키는 약이 아니라 근본적으로 신체의 정(精)을 강화 시키고 전체적인 면역성을 높여서 남녀노소 어른 아이 누구나 먹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상나팔은 인체에 전혀 해가 없는 무독(無毒)한 한약재들로만 구성되어 있어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기상나팔을 꾸준히 복용하면 몸이 가벼워지고 정력이 강화됨은 물론 얼굴에 윤기가 돌고 눈에 정기가 생기는 등 신체 각 부분의 노화를 지연시.. 2017. 11. 28.
'천식' 쌔애액~쌕 쌕~ 천식환자가 잠을 잘때 호흡이 가빠질때 나는 소리표현입니다 듣는 이도 불쾌하고 걱정될 정도로 불안함이 느껴지는데요 천식 환자 본인은 참 많이 힘들것 같습니다 천식은 대기가 건조해지는 겨울철 특히나 더 주의해야 할 질환 중 하나인데요. 늦가을부터 심한 기침을 동반하는 천식 때문에 내원하시는 환자분들이 많습니다. 천식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지만 심인성질환으로 스트레스.과로 마음병으로 인해 발병확률이 높아집니다 천식은 일시적인 호흡곤란, 천명음, 가슴통증 등이 나타나는 호흡기질환으로 만성적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제대로 된 관리가 필요합니다. 황사, 미세먼지, 먼지 진드기 같은 환경적요인을 피하고 외출 시 마스크를 착용하며 실내공기를 정화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실내가 건조해지지 않도록 습도조절에 .. 2017. 11. 27.
변비양의 결심 - 애니메이션 (더빙) 몸과 마음이 춤추게 하는 곳 #부야한의원 자매의원 #태양인이제마한의원 054) 370-5800 부야 한의원 청도점 053)792-7388 부야 한의원 대구점 053) 790-7000 태양인 이제마 한의원 https://gogopr.net/user/taeyang-zema/ 2017. 11. 27.
'술독' 아침에 과음으로 탈이나서 후회한 경험이 있으실텐데요. 술독으로 인해 망가진 건강을 되돌리는 일은 쉽지 않습니다 술 소비량이 세계적이라고 하는 우리 국민들의 건강은? 좋을순 없겠지요 기력저하.면역력 저하 의 원인이 되는 백해무익한 음주습관 바꿔야 겠죠 ^^ 술독증상은 알코올이 혈액순환을 방해하며 나타나는 증상들인데요. 구토, 소화불량, 복통, 설사 등 소화와 관련된 증상이 이어집니다. 간기능 신장기능이 약한 태양인.소양인들은 음주습관을 잘 살펴서 술을 가급적 드시지 않으셔야 해요 해독작용이 원활하지 않으면 몸에 불균형을 초래하고 신장기능이 더 약해진답니다 아! 이런 무서운 증상까지 심각한 경우 간기능 약화로 황달, 간 경화 같은 증상뿐 아니라 뼈가 썩는 괴사증도 걸리게 됩니다. 술독을 그냥 무시하고 지나칠.. 2017. 11. 26.
'가을남자의 사정' - 애니메이션 몸과 마음이 춤추게 하는 곳 #부야한의원 자매의원 #태양인이제마한의원 054) 370-5800 부야 한의원 청도점 053)792-7388 부야 한의원 대구점 053) 790-7000 태양인 이제마 한의원 태양인이제마한의원 실시간 카톡 상담 010-2504-3600 부야한의원 청도점 실시간 카톡 상담 010-2756-5800 부야한의원 대구점 실시간 전화상담 010-5164-5800 부야 한의원 http://www.buya.kr 태양인이제마한의원 http://www.0537907000.com https://gogopr.net/user/taeyang-zema/ 2017. 11. 26.
위대한 발견 눈이 왔다 짧게 우리 만남이 그랬던 것처럼. 우리가 느끼는 것은 찰나지만 기억에 묻어 두는 시간은 영원이다 끄집어 내어 느낄때 우리는 살아 있다 우리 마음에 깊숙히 자리한 잠재의식에는 아직도 우리가 느끼지 못한 발견하지 못한 것들이 있을꺼에요 혹시 알아요? 지구를 혁신 시키는 아이디어가 잠재의식에 떡 하니 자리하고 있을지 잠재의식을 열어서 그 안을 들여다 보는 명상에 집중해보아요 -사상체질 명상 지도자 - 불면증.우울증.조현병.공황장애.스트레스.아이들 마음장애. 불안.등등 사상체질 명상지도자에게 상담 받으세요 카톡폰 010 5164 5800 2017. 11. 25.
우리아이 '성장면역' 키에 대한 관심이 많은 요즘 아이들의 성장에 문의를 주시는 부모님들이 많으신데요 아이들마다 키크는 시기는 다르지만 다른 아이들보다 많이 작거나 많이 큰 경우 성조숙증이나 성장장애를 의심해봐야 합니다. 우리아이들 키만 크면 건강한가요? 키만 크다고 마음이 건강한가요? 우리 아이들 성장.면역 정서까지~ 태양인 이제마 한의원은 우리아이들의 몸과 마음의 건강까지 케어합니다 성조숙증이란 만9세 이하의 아이가 사춘기를 알리는 2차성징이 나타나는 것으로 최근 성조숙증 환자가 5배가 많아져 문제가 심각한것으로 봅니다. 반대로 성장장애를 가진 아이들은 발육상태가 또래 아이들에 비해 하위 10%이며 커야할 시기에 연간 4cm이하로 성장하는 경우입니다. 성장부진의 주 원인은 인스턴트 음식이나 성장촉진제를 맞은 육류를 과하게.. 2017. 11. 25.
면역력,자연치유 스트레스가 계속 되었을 때 만성적인 증상은 바로 신체의 불균형. 체온저하로 오는 대사장애입니다 쉽게 피로하고, 체중이 줄어들고, 피부병이 나타나고 지속적인 고혈당으로 당뇨병에 이르게 되요 만성스트레스.과로가 무섭군요~ 면역력이 떨어 지는 이유에요 과로, 밤샘, 수면부족,등 쉼과 일을 적절하게 그리고 유연하게 삶을 대처해야 해요 면연력이란 결국 자연치유력입니다 내 몸이 환경에 적절하게 대처하면서 균형있게 조화로울 수 있도록 일과 쉼의 균형을 맞추어 주세요 그리고 결국 체질에 맞는 생활습관 식습관입니다 ^^ 자연치유력 * 면역력을 극대화 시키는 생활습관 1.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일찍 잠들기 2. 적당한 체질에 맞는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기 3. 물을 수시로 음용해서 기혈순환 높이기 4. 체질에 맞는 음식을.. 2017. 11.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