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건강칼럼

생리통 통증 완화하는 방법(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20. 1. 17.

출처 건강천사블로그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hicblog&logNo=221063429090&categoryNo=15&parentCategoryNo=15&from=thumbnailList

부야칼럼

반복되는 통증과 무월경으로 매달 시달리는 기간이 길어질 수록 고통스러운 하루만 늘어나는 것 뿐만 아니라 근종이나 경부암같은 자궁의 문제로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적극적인 치료를 권해드리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통증은 자궁안의 환경을 악화시키는 것은 물론이고 나의 정신적인 스트레스나 우울감도 불러올 수 잇으며 그렇게 되면 자연히 다른 질환에 쉽게 노출이 되는 거라고 설명해 드리고 싶습니다. 남들보다 더 과한 고통에 시달리고 계시거나 기간만 되면 아파서 견딜 수 없거나 무월경 혹은 기간이 너무 길거나 짧거나 양이 너무 많거나 적다면 이젠 개선이 가능한 한의원에서 적절한 솔루션을 받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일시적으로 당장 그 문제만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체계적으로 하나씩 이유부터 파악해가면서 그것을 완화해가는 한방케어 과정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불균형이 된 몸은 없습니다. 다양한 이유와 환경에 의해 비정상이 된 주기를 가진 우리 몸의 문제를 하나씩 바로 잡아드리는 저희 한의원에서 나의 체질을 알아보시고 나의 몸의 균형이 다시 잡을수 있게 만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부야한의원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 가마실길 1

부야한의원

대구광역시 수성구 신매로 3-1

나의 체질을 바로 알자!

체질적인 특성을 파악해서 개인 맞춤처방을 하면

부작용없이 효과를 보십니다

체질에 맞는 한약을 추천드립니다.

150년 전통 부야한의원&이제마 한의원

365일 상담가능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