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034

고혈압과 당뇨 [부야한의원 & 태양인이제마한의원] 부야 & 태양인이제마한의원을 찾는 많은 분들이 혈압약과 당뇨약을 복용하고 계십니다. 그만큼 고혈압과 당뇨는 나이가 들수록 다른 질환들과 함께 찾아오기 쉬운 병입니다. 부야 & 태양인이제마한의원을 찾아주시는 여러분들 모두 체질 개선의 필요성을 잘 알고 고혈압과 당뇨를 함께 조절해나갑시다. 2019. 10. 3.
철저한 준비가 필요한 가을철 운동 [부야한의원 & 태양인이제마한의원] 가을은 선선한 날씨때문에 운동하기 참 좋은 계절입니다. 이제 운동 좀 해야지 마음 먹는 이들이 많아지는 계절 이지요. 하지만 무작정 시작한다고 모두 운동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 결코 아닙니다. 오히려 없던 병을 얻게 되는 경우도 주변에서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가을 운동을 마음 먹었다면 한 가지는 꼭 기억해야 합니다. 바로 과유불급(過猶不及). 운동도 무리하면 분명 안 하느니만 못합니다. 2019. 10. 3.
비염관리 3가지 생활 수칙 [부야한의원 & 태양인이제마한의원] 안녕하세요. 부야 & 태양인이제마한의원입니다. 오늘은 비염 관리의 3가지 생활 수칙에 대해 이야기해보려 합니다. 부야 & 태양인이제마한의원에 비염을 가진 분이 오신다면, 치료를 시작할때 먼저 이 세가지를 꼭 실천해주시기 당부드립니다. 다시 환절기가 찾아왔습니다. 위 생활 수칙 한번 지켜보시면서, 비염 증상의 변화를 관찰해보시면 어떨까요? 2019. 10. 3.
몸과 마음을 다스리는 꽃차[부야한의원 & 태양인이제마한의원] 예쁜 꽃잎에서 우러나오는 맑은 꽃 차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됩니다. 꽃의 종류마다 꽃 차 한 잔으로 지친 심신을 달래 보면 어떨까요? 2019. 10.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