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대구 범어동 맛집 - 팔선생 (중국요리)[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7. 27.

안녕하세요

태양인이제마한의원입니다. ^^

 

오늘은 대구 범어동 맛집 중화요리 전문점 팔선생 입니다.

외관부터가 남다른 중국집인데 제가 외관을 못 찍었네요. ^^;;

입장하는데 부터 분위기가 나~~ 중국집 입니다. ^^

베이징덕 요리 먹고싶었지만 미리 예약을 못했기에

오늘은 일반 식사만 했어요

우선 기본찬!

식사가 나오기를 기다리면 식당 이곳저곳을 구경했는데요

중국 사진 및 그림, 조명이 색달랐습니다.

우리 식탁 바로 위쪽의 조명이에요

정말 예쁘고 분위기 있죠!! ㅎㅎ

다음은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과 그림이에요~~

자~~ 이제 기다리던 요리가 나왔습니다!!

저는 유명한 팔선생의 유명한 삼선짬뽕 - 맑은 국물이었어요

친구는 야끼우동을 선택했지요 ^^

해물이 엄청 많고 해물맛이 많이 느껴지는 시원한 삼성짬뽕이었어요~~

야끼우동입니다~~^^

한 젓가락 했는데 이또한 일품이더라구요.

화교분이 하시는 정통 중화요리집이었어요..

오늘 점심 중화요리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태양인이제마한의원이었습니다.

팔선생 위치는 요기요기!!

팔선생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천로 17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