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건강칼럼

대사증후군 예방을 위한 건강수칙(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9. 1.

진단 기준

다섯 가지 항목 중 3가지 이상에 해당하는 경우에 진단합니다. 하지만, 한두 가지만 해당되더라도 자칫 관리를 잘 못하면 대사증후군으로 발전할 수 있기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예방을 위한

건강수칙!

출처 건강천사블로그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hicblog&logNo=221442615123&categoryNo=15&parentCategoryNo=15&from=thumbnailList

부야한의원칼럼

나의 몸의 순환 모든 병은 내몸의 순환이상에서 오는 것 입니다.

대사증후군도 마찬가지 입니다.

나의 몸에 순환이 잘되어 혈액 순환이 원활하고 잘 돌아 간다면 아픈곳 없이 몸에 활력이 넘치고

아침에도 개운함으로 상쾌하게 일어나실 것 입니다.

순환이 고르지 못하거나 잘 되지 않을 때에는 나의 몸의 항상성이 떨어집니다.

면역력이 떨어진다면 내 외부에서 질병이 손쉽게 걸릴 수 있습니다.

몸이 건강하기를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먼저 나의 체질을 알아봅시다.

나의 체질을 알면 나의 몸의 건강이 보입니다.

아직도 나의 체질을 모르시나요?

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에서 나의 체질도 알아보고 체질별 솔루션까지 받아보세요.

나의 체질을 바로 알자!

체질적인 특성을 파악해서 개인 맞춤처방을 하면

부작용없이 효과를 보십니다

체질에 맞는 한약을 추천드립니다.

150년 전통 부야한의원&이제마 한의원

365일 상담가능 합니다.

부야한의원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 가마실길 1

부야한의원

대구광역시 수성구 신매로 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