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건강칼럼

만성폐쇄성폐질환 원인 및 증상(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9. 26.

날씨가 급격히 추워짐에 따라 감기 환자가 늘어남과 동시에 만성폐쇄성폐질환 환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흡연이 주 원인인 만성폐쇄성폐질환은 실제로 비흡연자보다 흡연자에서 호흡기 증상 발생 및 폐 기능 이상 소견이 더 자주 나타나며 사망률이 높은 질환입니다. 만성폐쇄성폐질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야한의원 칼럼

채소,과일을 많이 먹으면 폐질환 걸릴 확률이 낮아집니다.

채소 과일에는 피토케미칼, 폴리페놀 성분 바로 항산화성분이라고 하지요.

한의학에서도 과일과 열매, 야채성분을 탕약으로 달여서 치료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야채와 과일을 필요한 권장량만큼 드신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래서 하루 권장량을 드실 수 있게 한약은 약초, 과일, 야채를 달여서 물처럼 마십니다.

최근에는 아사히베리,아로니아 항산화물질을 얘기 많이 합니다. 아로니아는 수입외래종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재배되는 산수유가 바로 항산화물질 포도의 7~8배이상 들어 있습니다.

아로니아와 아사히베리가 좋은 줄은 알면서 산수유에 대한 얘기는 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 토종으로 재배되는 산수유에도 아로니아와 아사히베리만큼 좋은 성분이 다량 들어가 있습니다.

특해 소양인체질이 먹으면 약이됩니다 소양인들이 먹으면 심장병질환 예방 및 혈액을 맑게 하고 염증수치를 조절합니다.

고지혈,지방간,신장염증,신우신염,자궁근종,뇌일혈,뇌출혈예방 등 산수유를 매일 드셔도 아로이나와 같은 효과를 만듭니다.

소양인이 드셨을때는 더욱 효과가 극대화됩니다.

태양인이제마 한의원& 부야한의원에서는 국산에서 재배되는 산수유를 사용합니다.

태양인.소양인.소음인.태음인 4가지 분류가 있습니다.

혈액형을 네가지로 분류하고 계절을 4가지로 분류해 놓은 것 처럼. 사상체질도 마찬가지 특성과 유형별로 정확한 치료를 위한 분류입니다.

사람이 고유의 특성과 성질을 가지고 있는 것 처럼 자연 식물에도 고유의 성질 체질이 있습니다.

내 몸의 균형을 깨지 않고 건강한 인자로 유지할 수 있는 이유가 바로 체질입니다.

체질에 맞게 드시면 병을 치료하고 질병도 예방합니다!

 

부야한의원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 가마실길 1

부야한의원

대구광역시 수성구 신매로 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