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대구 맛집 - 정원 한우갈비 [부야한의원 & 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20. 1. 10.

안녕하세요

부야 & 태양인이제마한의원입니다.

오늘은 대구 맛집 "정원 한우갈비"를 소개하려 합니다.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해 있고

회식 장소로 애용되는 곳이지요 ^^

저녁에 가실 떄는 예약을 하고 가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가격대비 양도 푸짐해서 아주아주 좋아요 ~

큰 길에서 골목으로 조금 들어간 곳에 위치해있지만

주변에 공용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도 좋았어요

역시나 궁금한 메뉴판

메뉴는 좌측 상단 메뉴를 시키는 것을 저 나름의 원칙으로 하지요 ㅎㅎ

오늘은 한우갈비살~~~

요것은 김치소면국수

정원한우갈비의 특허 메뉴이기도 하지요

기본찬으로 나오기에 식욕을 살짝 돋구기에도 좋습니다. ^^

드디어 갈비살의 등장!!

한우의 자태에 다시 군침이 도네요..^^

고기를 구워서 먹기에 바빴더니

완성본 찎는 것을 깜빢했네요..ㅎㅎ

정말 맛난 저녁식사였어요!!!

한우갈비가 생각나실 때는

정원한우갈비 추천합니다.!!

범어네거리 주변 "범어천네거리"에 위치 합니다!!

요기요기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