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대구 철인7호 치킨

by 체질이야기 2020. 1. 27.

동성로 2030거리에 이름이 특이한 곳이 있길래 들어가보았습니다

치킨호프집이었는데요-

철인7호 동성로점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3길 32-27

간판들도 특이했습니다

메뉴도 특이한게 많았어요

닭도 영계만쓴다고하네요 -

넘나 기대 !

양념도 너무 맛있있고

닭이 쫄깃쫄깃 정말 맛있었어요 ~

치킨집에 고추튀김이라뇨 ♥♥

너무 맛있어버렸지뭐에요

매콤하게 꿀조합!!!!!

치킨에 치즈스틱이라뇨!!!!!!!!!!!!!!!!!!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정말 맛있었답니다!!

새로 오픈해서 그런지 깔끔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테이블도 넓직 넓직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정말 편하게 있을수있었어요 !

수제치킨!!!!!!!왠지 진짜 다른 치킨보다 뭔가 깊은맛이 나더라구요 !

개업리본 멘트가 너무 웃겨서 찍어왔어요 -

다음에 시내가면 또 가고싶은곳이었습니다!!!!!!!!!!

철인7호 동성로점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3길 3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