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건강칼럼

마른기침이 계속 된다면? 마른 기침의 원인(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10. 28.

출처 건강천사블로그

https://blog.naver.com/nhicblog/220955027078

부야 칼럼

내몸이 아프면 정신도 아파져옵니다.

겨우 마른기침이라 생각하고 방치했다가는 더 큰 질병으로 돌아오는것이지요.

이제는 더이상 방치하지 마시고 나의 몸을 관리하세요 나의 몸이야 말로 내가 가지고 있는 최고의 자산입니다.

적극적으로 나의 몸의 관리를 시작하는 첫걸음은 바로 나의 체질알기입니다. 나의 체질을 알아야지만이

나의 몸에서 독과 약을 구분할 수 있는 능력이 생기는 것입니다. 체질식이라 하는것은 바로 나의 체질에 맞는 음식을

많이 섭취하시는 것이지요

나의 몸의 독과 약이란 것은 음식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나의 체질에 맞는 모든것을 다 가려 낼 수 있 수 있는것이지요

몸의 균형을 스스로 찾아봅시다.

나의 체질을 바로 알자!

체질적인 특성을 파악해서 개인 맞춤처방을 하면

부작용없이 효과를 보십니다

체질에 맞는 한약을 추천드립니다.

150년 전통 부야한의원&이제마 한의원

365일 상담가능 합니다.

부야한의원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 가마실길 1

부야한의원

대구광역시 수성구 신매로 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