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앞산카페 에이엣디(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11.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앞산에 생긴 신상카페

#에이엣디 라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블루와 오렌지 칼라 인테리어를 중심으로 인터넷에 많이 올라왔던데요!

저의 pic- 으로 !

에이엣디

대구광역시 남구 안지랑로5길 76 1,2층

위치는 어렵지 않은 골목 안에 있었고 주차장이 크진 않았지만 앞쪽 도로에 충분히 주차하기 좋았습니다 !

요즘엔 매장 내에서는 테이크아웃잔으로 먹을수없는 분위기라

이렇게 예쁜 컵으로 마시진 못했어요 ㅠ ㅠ

메뉴판을 보니 카페이름이 이해가 되었어요

메뉴가 A에서 D 로 나누어져있더라구요^_^

A : 시그니처 메뉴 (크림라떼, 크림밀크티)

B : 베이커리 (토스트 )

C : 커피 (필터커피, 아메리카노, 콜드브루,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

D : 커피 이외 (레드 모히또, 블루 모히또, 망고샤벳, 블루베리샤벳 )

요즘 이런 아크릴 같은 테이블로 인테리어한 신상카페들이 많더라구요~

여기는 제가 좋아하는 그레이한 블랙이네요!

오렌지오렌지한 출입구문입니다 -

메뉴판

보이시나요-

오렌지와 블루의 조합!

요런 색감으로 인스타그램에 많이 올라와있더라구요~

제 사진이 더 예쁜것같네요^^?

1층 내부의 모습입니다

포스터를 보니 #센치밀리 라는 인테리어 회사와 #에이엣디 에서 함께? 했나봐요 -

요즘 참 깔끔하면서 감성자극, 심플한 인테리어가 중요한것같아요!

역시 블랙앤화이트 조합이 제일 깔끔하네요 ~

레드모히또, 크림라떼

D의 레드 모히또와 A의 크림라떼 를 시켜보았어요!

아 사진 잘찍었다 ^0^ (자기만족)

2층에서 1층으로

2층에서 1층으로 내려오는 계단

2층

여기는 2층이에요

2층은 거의 화이트로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어요~

개인적으로 1층이 복잡하지만 1층이 훨씬 느낌있는것같아요 -

외관

여기는 밖이에요 -

낮에오면 정말 예쁠것같죠?

외관

요즘 핫핫핫- 한, 핫-할것같은!

에이엣디 카페 한번 가보세요^^

에이엣디

대구광역시 남구 안지랑로5길 76 1,2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