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태양인이제마한의원> 하남 맛집 - 신이내린 오뎅

by 체질이야기 2019. 6. 29.

안녕하세요

태양인이제마한의원입니다.

오늘은 맛난 분식집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바로 신이내린 오뎅!!

매운 양념 오댕이 일품인 분식집인데요..

기본 분식 메뉴는 다 있어요^^

토스트 김밥 등등 ㅎㅎ

우선 신이내린 오뎅의 1번 메뉴 양념오뎅 입니다!!!

매운 양념 오댕 ^^

국물이 얼큰하니 끝내줍니다

매운맛이 자꾸자꾸 땡겨서 자꾸자꾸 먹게 되네요

자~~ 다음 2번 메뉴 !!! 두둥~~

돈까스!!

바삭한 돈까스 튀김에 맛난 소스~~

그옆을 콘샐러드, 야채샐러드, 후르츠칵테일까지..

어릴 때 먹었던 그 돈까스 맛 그대로에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침이 꼴딱 넘어가네요ㅎㅎ

제가 배가 고픈가봐요 ^^

자~~~ 세번째 메뉴입니다. 짜자잔~~

오무라이스 오무라이스~~

요즘 강식당에서도 오무라이스 메뉴가 인기던데요..

신이내린 오뎅의 오무라이스도 일품이에요!!

깔끔하니 맛난 요리들!!

신이내린 오뎅으로 맛집여행 떠나보세요!! ^^

 

신이내린오뎅

경기도 하남시 대청로59번길 32

 

지금까지 태양인이제마한의원 맛집지기 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