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삼덕동 럭키맨션~"수플레팬케이크가 맛있는 그 집"(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11. 5.

"여러분 팬케이크 하면 어디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럭키멘션이라는 곳이 떠오르는데요~

아기자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곳

맛과 멋을 동시에 다잡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구 삼덕동 럭키맨션이라는 곳입니다~^^

수플레~수플레~ 맛있는 수플레팬케이크 드시러 가보실까요~

렛츠고!!

 

럭키맨션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445길 44-14

 

짠~ 먼저 내부 모습인데요~

먼가 아기자기 하다는 느낌이 확 와닿는 그런 곳인 것 같아서

저는 참 좋았는데요~

커피향 맡으면서 입성~~

"앗 저기 부스 같은 곳은 팬케이크를 만드는 곳?"

내부 구겅도 한번 해보는 센스~!

전시된 피규어나 강아지 소품을 보는데

강아지가 입을 벌리고 있는 모습이 정말 귀여웠던 것 같네요~^^

그리고 창가 앞에 보이는 곰돌이들~

정말 아기자기한 것을 좋아하시는 사장님이신 것 같네요~

정말 귀엽습니다~^^

자세히 둘러보니 아이언맨 피규어와 고양이그림~ 까지 헉 정말 많네요!!

그렇게 한참 구경하다가 보게된 계단

호기심에 내려가게 되었는데요~

지하엔 어떤 곳이!! 두둥!

오오오 이런곳이 있었다니!

하얀벽에 저렇게 되어있는 것이 되게 괜찮더라구요~

저도 나중에 한번 해보고 싶은 인테리어였네요~^^

그렇게 한참을 구경하다 나온 우리의 하이라이트!

수플레팬케이크!!!

드디어 등장이요~~

하얗게 눈내린 수플레팬케이크를 한입~

입안에서 사르르르~ 녹아내려서 어찌나 맛있던지

눈을 감으면서 먹었던 기억이 나서

다시 한번 또 가보고 싶었던 곳 이였던 것 같습니다~

꼬옥~ 강추! 드려요^^

이상!

대구 삼덕동 럭키맨션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럭키맨션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445길 44-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