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고모역 룰리커피 [부야한의원 & 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11. 5.

고모역 근처에 예쁜 카페가 생겼습니다

초록초록한 배경에 초록초록한 인테리어-

#룰리커피

룰리커피

대구광역시 수성구 고모로 188

여기 출입구 문 앞이 대표적인 포토존인데요-

휴무일 없이

10:00AM - 11:00PM

밤 11시까지 하는곳이라 좋네요!

제비 그림 너무 귀엽죠?

우체국아님 주의 ;

이렇게 드립커피가 다양한 맛으로 준비되어있어요!

선물하기도 좋게 포장도 해주더라구요!

드립 커피 좋아하는 분이 선물 받으면 정말정말 좋아할것같아요

제일 왼쪽에 아이스크림커피? 저거 엄청 맛나다던데

다음에 가게되면 먹어봐야겠어요 !

커피를 시키니까 드립백을 하나씩 주었어요

짱인데요?

이런 센스쟁이들-

라떼를 시켰는데 맛있었어요!!!

저는 라떼 맛없는 카페를 극혐!!!!!!!!!!!!!!!!!!!!!!!해서

여기는 만족스럽네요 >__<

건물은 이쁘고 화려한데 맛없는 카페가 많은 요즘

오랜만에 라떼맛집을 찾아 기분좋은 날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