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분위기 좋은 파스타집이 궁금해! '남자의부엌'(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20. 2. 7.

파스타가 무지땡기고 분위기 좋은 집을 찾던중

남자의 부엌이라는 곳을 방문하였습니다~^^

 

사진출처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entry=plt&id=33562106&query=%EB%82%A8%EC%9E%90%EC%9D%98%EB%B6%80%EC%97%8C&tab=photo&photoIndex=undefined#_tab

남자의 부엌은 태양인이제마한의원 근처에 있는 파스타집인데요~

안으로 들어가면 은은한 조명과

분위기 있는 식탁으로

사람을 매료시키는 곳인데요~

인테리어 사진을 많이 찍어보지는 못하고 위에 있는 포스터는 진짜 잘만들어서인지

눈길이 게속 가더라구요~

하지만 사진은 잘 못찍어서 인지

나중에 사진찍는 것을 좀 연구 해봐야겠네요 ㅎㅎ

메뉴2개이상 주문시 크림치즈피자를 5천원에 준다고 적혀있었지만

저희는 인원이 달랑 둘이라서 3개를 시켜먹을 배가 없었어요 ㅠㅠ

피자는 아쉬움을 뒤로한채 안시켰습니다 ㅠㅠ

 

저는 오리지널 치즈 빠네파스타를 시켰는데

진짜 메뉴판이랑 거의 똑같이 나옵니다~

양도 엄청 많아서 인지 배가 터지도록 먹었는데요

옆에 보이는 바게트와 토마토샐러드?가 맞나요?

바게트위에 언져서 먹으니까 새콤하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흠흠흠... 이건 제가 미처 찍기도 전에

지인은 벌써 숟가락으로 드시고 계셨습니당;;;

어쩔수없이 남은 일부분만찍은 건데용

메뉴가 생각이 나지 않는데 고기덮밥이였던거 같아요~

불맛도 적당히나고

간도 세지 않은게 딱 입맛에 맞아서 좋았는데요~

이미 저는 파스타를 많이 먹어서 인지

덮밥에는 손이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ㅜㅜ

 

그리고 나서 식후 커피를 먹었는데요~

아참 샐러드바에는 보리강정이 있으니

보리강정도 한번 드셔보세요~

이웃님들도 한번 가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는

남자의 부엌이였습니다~

아참 체인점으로 경산에도 남자의 부엌이 있으니

시지쪽이 거리가 멀으신 분들은

남자의 부엌two도 괜찮으실 것 같습니다~

남자의부엌

대구광역시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312 2층 남자의 부엌

예약

남자의부엌 TWO

경상북도 경산시 삼성현로 578-5 2층

예약

감사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