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유기농 먹거리 녹차카페~우리동네 카페소개

by 체질이야기 2018. 12. 28.

대구 수성구 시지에 자리한 " eight corners." 여덟 모퉁이 라는 카페를 발견했어요

이름이 조금 어렵나요 모퉁이에 자리하고 있어 여덞 모퉁이라고 했나봐요 ㅎㅎ

이층으로 넓직한 홀에 아기자기한 소품들 그리고 천연재료. 유기농 먹거리가 있는곳입니다

저녁식사를 마친후 우연찮게 발견한 곳이에요 ^^

건강한 먹거리와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속닥 속닥~~ 좋은 분위기 ^^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여덟 모퉁이~~ ㅋㅋ

간판이름을 해석했더니 그렇네요



녹차카페라는 이름처럼

여러종류의 녹차들이 준비 되어 있어요~

다양한 티들과 그리고 유기농 먹거리

건강기능식품. 입욕제품도 전시해 두고 판매를 하더구요



아늑한 조명아래~

쿠션 좋은 의자들이 비치되어

건강한 음식과 차를 즐기는 곳으로

건강을 찾는 분들에게 참 좋을것 같죠 ^^



이층에도 제법 넓직한 테이블에~

회사 직원들이 회의해도 좋을듯한 분위기죠 ㅋㅋ

한쪽에는 피아노도 있구요

약간의 퓨전이 어울어졌지만 나름 아늑하고 포근했어요

물론 어디를 가든 어떤사람들과 함께 하느냐에

따라 분위기도 달라지겠지요 ^^






유기농 건강기능 식품과

직접 수제로 만든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네요

다양한 많은 제품들이 있었지만

사진을 모두 찍지는 못했어요 ^^

수제 쵸코파이.뻥튀기.간식류도 있구

다양한 건강음료와 함께~

기분좋은 사람과 함께라면 몸과 마음이 더욱 건강할 것 같은

그런곳이랍니다




물론 카페에서 커피는 기본이죠 ^^

커피도 유기농이라고 합니다 ^^

저는 커피를 즐기지 않는 소양인이라 늘 건강한 마실것을

찾아 다니는데요

오늘은 주인장께서 권하는 유기농 녹차를 마셨어요

그런데요~~녹차도 커피도 리필을 맘껏 해준답니다

이런 이런곳이 있다니요 ^^



녹차를 시켰는데요

과일도 공짜로 주셨어요 ㅋㅋ

물론 수제 쵸코파이는 우리가 구입해서 먹었지요 ^^

와우 직접 만든 케익이라서

맛이 더 신선하게 느껴지고 부드러웠답니다

녹차를 맘껏 리필해주시는 주인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서

더욱 기분좋은곳 인듯 해요

녹차는 성질이 차고 ,녹색 음식의 대표, 항산화 작용

콜레스테롤과 혈당을 낮추는 효과가 있지만

위장관 소화관이 서늘한 소음인 태음인들이

즐겨 드시면 오히려 해로울 수 있답니다

소양인. 태양인들이 즐겨 드시면 더욱 유용해요 ^^

 


유기농 녹차카페

대구광역시 수성구 천을로 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