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호텔 뷔페 중 가장 좋은 맛집 '호텔신라제주 더파크뷰'(부야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2. 4.

최근에 제주도에 가서 맛있는 것도 먹고 하면서도

단연 좋았던 곳이 '호텔신라제주 더파크뷰' 의 뷔페였습니다~

맛도 엄청 좋고 알고 보니 평가가 제일 좋은 곳이였네요

오늘은 호텔신라제주 더파크뷰를 소개해 드릴 려고 합니다~^^

아름다운 제주도 바닷가 풍경~ 찰칵!

 


내부 모습~

 

더파크뷰의 내부 모습인데 엄청나게 규모가 크고 넓어서

저절로 카메라를 들고 찍게 되었네요

그만큼 멋있고 좋은 곳 이였습니다~~

지금은 자세히 기억이 안나지만 스프였던 것 같네요 ~

깔끔하게 첫 스타트를 시작하고 메인으로 넘어갔습니다~

맛있게 먹었던 초밥!

 

제일 첫 메인으로 먹었던 음식은 바로 초밥과 삶은대게였는데

대게를 엄청 좋아하는 저로썬 어찌나 반가운 음식이던지

수북하게 쌓여있는 대게를 보고 흐믓하게 바라 보고 있었네요~^^

 

어류와 갑각류를 먹었으니 이제는 고기로 입가심을 한번 해주구요~

고기는 사랑 입니다~

다른음식들 먹다가 보게된 미처 보지 못한 연어들

연어는 놓칠 수 없어서 고기먹고 바로 먹게 되었는데

입안에서 바로 녹아버릴 정도로 맛있고 좋았습니다~~

구운 과일 들도 있길래 한번 들고와 먹어 보았지만

개인적으론 그냥 과일을 더 좋아하는 것 같네요~

그래도 맛은 나쁘진 않았네요~^^

 

아 ~그래도 기왕 온거 뷔페에서 빠질 수 없는 스파게티와

각종 튀긴 음식들로 한상 푸짐하게 차리고요~

제 혈관들에겐 미안하지만

날이 날인 만큼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굿잡!

 

놓칠 수 없는 야채들

고기만 먹으면 안될 것 같아서 야채코너로 부랴 부랴 달려 갔네요

다양한 야채들을 종류별로 하나씩 가져오고~^^;;;

밥을 먹고 나서는 후식이 빠질 수 없겠죠?

후식코너로 바로 직진해서 갔네요~

 

각종 빵과 디져트들~

 

빵과 ,음료수, 케익, 아이스크림, 요거트 등등 너무 많아서 놀랬네요~

하나씩 먹어보기로 하고 접시에 답았지만

앞에서 메인을 너무 많이 먹어서 인지 배에서 다 안들어 가더라구요~

디져트 배는 따로 남겨 둬야 겠다고 생각 하고

과욕은 금물!

배가 아픈건 싫으니까요~^^

 

각종 메인음식들과 디져트들로 눈과 입이 즐거 웠던 '호텔신라제주 더파크뷰'뷔페 어떠셨나요?

저는 제주도로 다시 가게 된다면 여기는 꼬~옥 다시 들리고 싶은 곳인데요~

호텔뷔페 중 에선 단연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꼭 방문하실 때는 다이어트나 내 옷 사이즈는 잊어버리시고~

드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이상 호텔신라제주더파크뷰 뷔페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