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청담"긴자" 일식맛집 (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3. 3.




청담동에 위치한 정통 일식집

"긴자"

건물 외관부터 분위기가 남다르죠?

사장님께서 아주 감각이 있는듯 합니다

일본에서 본듯한 고급일식집 느낌이 팍 드는군요 ^^*

청담동에 위치해서 많이 비싸보이지만

고급일식집 가격은 비슷하죠

하지만 분명 청담"긴자"는 다르더이다

 

들어선 순간 입구에서 부터 남다른 포스가 팍팍~~

윗층3층까지 복층형식으로 유리케이스에 전시된 도자기들이 일단

분위기를 제압합니다

인테리어가 참 맘에 들었어요~

 

실내에도 신선한 화초들이 있고 실내조경도 신경을 많이 쓴듯합니다

왠지 일본 긴자에 가면 있을 듯한 일식집 느낌이 들죠~

분위기 탓에 음식맛이 더 좋은듯해요

사케가 술술 들어가는 고급진일식집~~

 

이제 본격적으로 먹어 볼까요 ㅋㅋㅋㅋㅋ

에피타이져 부터 나오는 갖가지 신선한 해산물의 조합

역시나 실망하지 않는 맛

맛도 좋아요 ^^*

 

와우~~

긴자는 역시 다르네요 신선한 갖가지 해초류를 주더라구요

회나 해산물을 해초와 함께 곁들이니 바다가 내입에서 춤을 추는 맛이라고 할까요 ^^*

아웅 또 먹고 싶네요

저는 속열이 많은 소양인이라 회와 해산물을 먹으면 소화도 잘되고

숙취도 없어서 즐겨 먹어요

긴자에서는 정말 특별함을 느꼈어요~~

 

접시에 예쁜 데코까지~~^^*

보기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보는 즐거움도 솔솔합니다 ^^

역시 일식은 사케가 빠질 수 없지요

우리나라에서는 사케가 조금 비싼듯 하지만

회와 해산물과는 참 잘어울리는듯해요

 

거하게 배를 채우고 나니 이제 식사를 준비해줍니다

지글 지글 돌솥에 나오는 알밥과. 생선살이 그대로 있는 매운탕맛도 일품입니다

코스로 시켜서 다양한 요리들이 많이 나왔지만 사케한잔하니

음식사진도 잊었네요 ^^*

좋은분들과 참 행복한 시간을 보냈어요

청담 긴자는

각종모임.회갑.돌잔치.상견례등을 많이 하는곳으로 유명하더라구요

특별한날 특별한 모임은 이런곳에서 하면 더 의미가 있을듯하네요

일단 해산물과 회가 싱싱해서 너무 좋았구요

그날 바로 공수한 신선한 해초류의 식감에서

바다를 듬뿍 느꼈답니다

먹는순간 만큼은 참 행복한 소양인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