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건강칼럼

체질별 사우나 이용 가이드 [부야한의원 & 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6. 3.

 

몸이 나른할 때 피곤을 풀러 사우나들 많이 가시죠?

사우나는 신진대사 촉진 및 노폐물 배출, 근육 이완 등 몸 건강에 이로운 작용을 하여 많은 분들이 즐기십니다.

남녀노소 제한 없이 쉽게 이용하는 사우나

하지만 사우나도 제대로 이용하지 않는다면 건강을 해칠 수 있다는거 아셨나요?

개개인별로 체질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몸에 미치는 영향도 각각 다르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사우나의 체질별 이용 방법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아무리 체질별로 사우나 방법을 알았다 해도 뭐든지 적당하게 하는것이 좋다는거 다들 알고 계시죠?

아참!체질별 이용방법은 알았는데 나의 체질을 모르신다구요?

걱정마세요

부야 & 태양인이제마 한의원에서 나의 체질도 알아보고

체질별 솔루션까지 받아보실수 있답니다!

나의 체질을 바로 알자!

체질적인 특성을 파악해서 개인 맞춤처방을 하면

부작용없이 효과를 보십니다

체질에 맞는 한약을 추천드립니다.

150년 전통 부야한의원&이제마 한의원

365일 상담가능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