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가로수길 카페 그레이그리스트밀(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8. 15.

그레이 그리스트밀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2길 15

가로수길의 핫한 카페 #그레이그리스트밀 이라는곳에 다녀왔어요

외관부터 정말 감성적이지 않나요?

원래 여기 문 앞에 서서 인증샷을 찍어야하는데 혼자가서 찍어줄 사람이 없었네요 슬픔...

대신 유리창에 비치는 인증샷! !

개인적으로 회색을 좋아하므로 더욱더 마음에 드는 외관입니다!!

내부로 들어가보았습니다

원두가 낱개로 다양한 종류로 준비되어있어서 선택을 하여

아메리카노든 라떼든 직접 고른 원두로 만들어주는 곳이었어요

정말 획기적이지 않나요?

어떤사람은 산미가 나는 원두를 좋아하고, 아니면 고소한 맛을 좋아한다던지, 산미가 나면서 가벼운느낌을 좋아한다던지,

묵직한 느낌, 달콤한 느낌, 꽃향기가 나는 원두, 새콤한 원두 등등 정말 커피콩의 원산지나 자라난 기온, 환경, 습도, 고도 등등

또 콩을 볶는 온도나 정도에 따라 맛이 다 달라지는거 이거이거,

한약과 굉장히 닮은 점인데요 ?

같은 한약재라고 해도 약재 하나하나가 날씨나 계절, 기온 등등에 따라 약 맛이 조금씩 틀려지고,

달여지는 과정에서도 미세한 온도차에 의해서도 더 쓰다던지, 시큼하다던지 달라진답니다

커피를 주문을하면 컵에 이름을 적어서 직접 불러준답니다

원두를 하나하나 고를 수있다는 것부터 참 디테일하게 좋은곳 아닌가요?

저는 케냐로 골랐는데요

컵 스티커에 디테일한 원두에 대한 설명도 있답니다 정말 짱짱

감성도 있고, 감동도 있고, 커피 맛까지 있는 카페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