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건강칼럼

[태양인이제마한의원] 부산여행 메르시엘 청사포역 브라운핸즈백제다녀왔어요~~!

by 체질이야기 2019. 9. 15.

 

안녕하세요?^^

태양인이제마한의원입니다.

오늘은 얼마전 태양인이제마한의원 휴무일에 다녀온

부산여행에 대해 이야기 하려고 해요!

 

첫번째 코스로! 부산 해운대 달맞이고개 유명 레스토랑인 메르시엘에 다녀왔는데요!

부산에 여러번 가면서 한번은 가봐야지 가봐야지 하다가 드디어 가봤습니다.

 

 

 

평일 런치 코스로 먹었는데요!

나오는 음식들은 하나하나 정말 다 맛있었어요

흔하지 않은 식재료에 요리를 준비해주신 분의특히 감자와 치즈를 수제비처럼 만들어 논 음식이 있었는데

참 맛있었어요!

양은 다소 많지는 않기에

음식의 맛을 음미하기위해서 너무 공복상태로 가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ㅋㅋ

 

 

그리고 달맞이고개를 걷다가 어찌어찌 산행을 하게 되어, 하산하다 보니 청사포가 나왔어요!

청사포가 해운대 근처인건 알았지만,

달맞이 고개에서 바로 내려 올수 있다는 사실은 처음 알았네요!

도심속에 이런 숲속을 걸을수 있다니ㅎㅎ 너무 좋았구요.

청사포에서 발견한 너무 이쁜까페

얼핏 제주도에 온듯한 느낌

들어가보진 않았지만, 너무 이뻐서 사진 찍었네요

까페 이름은 청사포역입니다

 

마지막으로 부산역으로 향했는데요!

부산역에서는 브라운핸즈 까페라는 곳에 갔습니다.

근대건물인 백제병원을 개조하며 만든 까페라고 하네요

분위기도 좋고, 문화재지정 건물이라 하니 더욱 특별하게 느껴졌습니다!

 

 

 

부산은 언제가도 가볼만한 곳이 많은것 같습니다^^

다음여행기도 기대해주세요!

이상 태양인이제마한의원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