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대구 동성로 맛집 '고담분식(Godam Bunsik)'(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20. 1. 16.

볼일이 있어서 잠시 들린 동성로에서

왠지 모르게 떡볶이가 생각이나서 맛집 검색으로 들린 분식집

고담분식인데

이름을 전부 영어로 써서인지 좀 특이한 느낌이 드는 맛집이였습니다~^^

고담분식의 건물 외부인네요~

저는 저기 있는 곰조각이 왜 그렇게 탐이 나던지ㅎ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ㅎ

 

짜짠 내부는 깔끔한 회색 벽면에 심플한 테이플

그리고 오랜지색 의자가 눈에 띄였는데요~

저는 냅킨 꽂이가 너무 눈에 띄여서 사진 한장 찍었네요~ㅎㅎ

제가 간 시간이 점심시간이여서 인지 사람도 좀 많이 분비더라구요~

만석이기 전에 얼른 착석!

위장은 소중하니까요~

고담 분식의 메뉴들인데요~

주문지에다가 적고 나서 직원한데 보여주시고 결제를 바로 하시면 되요~

결제는 선불이니까 항상 지갑은 체크하시고 가셔야되요~^^

아차 메뉴를 고를때 되게 고르기 어렵다 싶다가도

고민하지 말자 싶어서

달달떡볶이에 치즈추가하고 왕소세지김밥, 크림우동,에그모닝, 콜라까지 시켰는데요~

점점 돼지가 되어가나 봅니다~

먹고 싶은거 다시키고 나니

너무 많이 시킨건가? 싶었지만

고민은 No~ No

짠~ 한상 가득차려지고

정말 비주얼 예술이지 않나요~?

크림우동과 왕~소세지김밥은 진짜

보자마자 사진을 찰칵!!

 

그러나 아뿔싸 조금 어둡게 나와버린 사진!

그래도 먹을때 만큼은 즐겨야되죠~ㅎㅎ

 

에그머니나~ 가아니라 에그 모닝인데요~

모닝빵에 계란이 가득 채워져있었는데요~

우와~ 하면서 이런 음식도 있구나 싶더라구요

한입 먹었는데 은은한 단맛이 괜찮은 에그모닝이였습니다~^^

아차 떡볶이!!

떡볶이는 적당히 달달하면서도 살짝 카레맛이 나는 데요~

다른 음식하고 잘어울리는 소스맛이

괜찮다고 생각 했습니다~

오늘은 대구 동성로에 위치한 고담분식점에 갔는데요~

맛도 비주얼도 좋은 고담분식점 추천드려요~^^

고담분식

대구광역시 중구 국채보상로 582 미도빌딩 1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