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건강칼럼

우리아이 숨은 키 찾아주기! 돈 안들이고 키 크는 방법(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20. 2. 2.

미술학원, 논술학원, 수학 학원 등 다양한 학원에 체험학습, 다량의 숙제로 인하여 눈코뜰새 없는 요즘 아이들. 아이들 키 성장을 위해서는 최대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영양소 가득한 음식을 섭취하고 숙면을 취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전문가들은 사람의 키는 성형수술 등으로 쉽게 늘릴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한창 자라는 성장기에 고른 영양소를 섭취해 최대한 자라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우리아이 돈안들이고 키크는 방법 뭐가 있을까요?

출처 건강천사블로그

https://blog.naver.com/nhicblog/220126396783

부야한의원 키 '성장통'

통즉불통 불통즉통(通則不痛 不通則痛) 흐름이 원활하지 않으면 통증이 생기게 됩니다.

아이들이 별다른 이유 없이 다리가 아프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5세~ 중고등학생까지 키성장이 이루어지는 시기에 누구에게나 나타날 수 있는 증상입니다.성장통은 정상적인 반응입니다. 하지만 키성장이 너무 급속하게 발달하여 관절 부분 근육과 인대가 피로감을 느끼게 되면 통증이 심하게 나타납니다. 밤에 잠 이루기 힘들다고 표현하기도 하지요.

진맥을 통하여 아이의 현재 몸 상태를 파악합니다. 아이 체질에 맞는 한약을 복용합니다.

기력보강 및 혈류 개선을 통하여 관절 마디마디 필요한 곳으로 혈액순환이 잘 되도록, 근육인대에 피로감이 쌓이지

않도록 돌봅니다.

편안한 성장이 이루어지도록 돕습니다.

나의 체질을 바로 알자!

체질적인 특성을 파악해서 개인 맞춤처방을 하면

부작용없이 효과를 보십니다

체질에 맞는 한약을 추천드립니다.

150년 전통 부야한의원&이제마 한의원

365일 상담가능 합니다

부야한의원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 가마실길 1

부야한의원

대구광역시 수성구 신매로 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