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대구 근교, 청도 포토존이 예쁜 카페뷰(CAFE VIEW)

by 체질이야기 2020. 3. 21.

모든~ 블로거분들께서 밟아가시는 길이지만

제 나름대로 포스팅의 목적이 있지만

어찌되었건 부지런함을 익히기 위해서 

1일 1포스팅의 원칙을 지키고자 열심히 노력하고 있어요

 

사실 쓰고 싶은 글의 주제는 따로 있는데

시간에 쫓겨 다른 글들을 포스팅을 하고 있..네요 ㅎㅎㅎ

:-)....화이팅...

 

 

오늘은 대구 근교, 청도 CAFE VIEW 다녀온 사진입니다만,

사실 이 포스팅은 

내용을 나열하기 보다는 사진 감상하시도록 해보려고요

 

내부가 층층별로 테마를 꾸려놔서 예쁜곳이 상당히 많아요

독자분들의 눈을 보호하기 위해서 제 사진은 스킵했어요 

 

1타 多피 셀카본능을 실현하고 싶으시다면

적극추천하는 대구 근교, 청도 포토존이 예쁜 카페뷰(CAFE VIEW) 카페입니다

 

경북 청도군 청도읍 한재로 303

 

 

 

문을 열고 들어가서 나오는

1층! 각종 메뉴를 고르고,

테이블식으로 꾸며져 있어요 모던모던하게~^^

 

 

메뉴는 보시다시피 

음료 종류도 많고 디저트 종류도 많아요

그래서 눈 크~~~게 뜨시면

맨 오른쪽에 미나리라떼 7.0 보이시나요?

 

추천해볼게요^0^ 

 

 

전화박스 처럼 디자인된게 너무 예뻐요

핑크색이 정말 너무너무 예쁜, 사랑에 빠질것만 같은 핑크색이에요!

 

2층으로 이동~~

2층 이동하는데 큰 거울과 선인장이

공간을 넓게 잡아주는데

워낙 크고 긴 거울이 이 또한 포토존 각이더라고요^^

 

그런데 전 선인장이 저한테 인사하는 것만 같아서

선인장을 찍었어요 

 

 

 

2층은 좌식자리에요

1층과 이어져 있어서 중간은 뻥 뚤리고 테라스 느낌으로 뺑 둘러서 좌식인데,

 

전 개인적으로 좌식을 선호하는 편이라^^ 

잘 되어있군~ 하고 생각했어요.

 

 

 

3층으로 이동~~ 할땐, 커다란 달이 있어요

 

개인적으로 달을 너무 좋아하는 편이라서 입이 떡! 벌어졌어요. 

ㅎㅎㅎㅎㅎ 너무 좋아서 ㅎㅎㅎㅎ 헤벌쭉 ㅎㅎㅎㅎ

 

 

 

3층은 뷰를 우선주의로 한 듯했어요.

외부로 확터진 내부와의 조화가 여유롭고 시원하고 좋았어요.

 

응? 그런데 한쪽 구석탱구에~^^

옥땅으로 따라오라고... 권땅우님이 말씀하셔서 따라갔어요.

 

 

 

 

옥땅에서는 정말 속 시원하게 확트인

제대로 된 뷰를 볼 수 있었어요.

 

옥상까지 해서 4층까지

각각의 테마별로 포토존도 다양하고 청도로 카페를 찾아가신다면

꼭! 추천해드리는 바에요 :-) ㅎㅎ

 

 

마지막으로 1층 

대구 근교, 청도 포토존이 예쁜 카페뷰(CAFE VIEW) 카페 지킴이

기린이의 까꿍으로 마무리 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