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제주 연동맛집 고급레스토랑 화덕앤그릴

by 체질이야기 2020. 3. 30.

지금은 신종코로나로 모든 여행이 금지 되어 있지만,

바야흐로 2019년 11월은 코로나로부터 안전한 시기였어요.

 

그때 다녀온 제주연동맛집 고급레스토랑 화덕앤그릴 포스팅해드려요.

심지어 직원분들마저 멋진 레스토랑이라서 좋았어요.

 

사실 이곳은 정말 찾는데까지 오래걸렸어요.

제주 메종글래드 호텔에서 숙소를 잡았었는데, 그 주변은 다 중국인들을 위한 뿐이더라고요.

길거리 사람들마저 한국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훠거, 족발, 대게 등등... 아니면 그냥 일반 체인점...... 

저는 제주도까지 와서 이런 음식을 먹을 수는 없다구요......

 

시간은 점점 흘러가는데, 처음 가보는 누웨마루거리를 사방팔방으로 뒤져보아도

우리 일행에게 알맞은 음식점을 찾기가 어려웠죠.

그렇게 돌아돌아 다닌 길만 4km가 되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있는 힘 없는 힘 다 뺐어요. 

 

그래서 네이*에 검색을 했어요.

그렇게 찾게 된,  제주연동맛집 고급레스토랑 화덕앤그릴.

여기까지 걸어가는 거리도 2km..

총 6km로 에너지 고갈되서 시동 꺼지기 직전이었어요.

 

 

화덕앤그릴 MENU

분위기가 나쁘지 않았어요.

그래서 메뉴를 딱! 펼쳤는데 음? 마음에 드는데 ~ 싶었어요.

그리고 오픈키친이었거든요. 화덕이.. 진짜 화덕이 있었어요! 

왜인지 음식의 질에 신뢰가 가는 FEELING ^^*

 

심지어 세팅해주시는 직원분이 심쿵심쿵하게 훈훈한 분이셨어요. 

 

모둠치즈와 맥주

 

첫 메뉴로 맥주와 함께 모둠치즈가 나왔어요.

그런데 치즈 질이 매우 신선하더라고요~^^ 앞으로 나올 음식에 대한 신뢰가 팟! 생겼어요.

 

물먹은 스펀지 같았던 몸에 기운이 확 돋아 오르고 의욕이 솓더라구요.

 

카프레제 샐러드, 감바스, 화덕앤그릴 스테이크

사실 여기는 와인과 맥주전문 bar 인 것 같더라구요.

저희 일행은 술을 크게 먹진 않아서 좋아하는 맥주로 한잔씩 시켰어요.

 

다른 테이블은 와인을 시켜서 드시더라구요.

 

메뉴 하나하나가 너무 인상깊었는데, 

정말 감바스의 매콤한 소스에 담긴 새우의 통통한 식감과 슬라이스 마늘의 맛

레어 스테이크의 부드러운 식감과 특제소스의 찍먹하는 맛

제가 태어나서 먹은 양식 중에서 단연코 제일 맛있었다고 표현해봐요

 

지금 이순간에도 제주 티켓을 ..... 휴.....

 

 

이것보세요 맛있을 것 같죠?

스테이크 고기가 정말 신선하다는게 느껴졌어요. 

 

4가지 메뉴를 무려 2명이서 다 먹어치웠다는 사실은... 비밀

고급레스토랑 화덕앤그릴 너무 좋아요.

 

 

 이렇게 어느 하나 다 맛있는데

 커피는 당연히 맛있겠지 하면서 주문했어요.

 

 네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커피를 마시니까, 입안이 깔끔해지면서 

 좀전까지 먹은 요리가 싹 소화가 되는 것 같더라구요.

 

 제 위장이 썩 좋지 않은데, 

 정말 좋은 재료로 소화가 잘 되게 요리해주신 것 같아요.

 

 그래서 주문했어요.

 

 

 

고르곤졸라 주문했어요.

마지막으로, 화덕앤그릴의 솜씨의 정점을 찍어 봤어요.

 

화덕에서 나온 고르곤졸라.

다시한번 확인한건 화덕앤그릴은 치즈의 질이 정말 좋다는 거에요.

 

와인과도 맥주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치즈

 

제주에서 특별하고 맛진 밤을 선물해드릴 제주연동맛집 고급레스토랑 화덕앤그릴

직원분들마저 멋집니다. 꼭 가보세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신양로 116 (연동 1497-2 1층)

매일 11:30 - 24:00  /  010-4068-987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