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146

전국 맛집 소개 (서울 대전 대구 ^^) 안녕하세요 부야한의원입니다. 오늘은 서울 대전 대구의 전국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첫번째 !! 대한상의 앞 진주회관입니다.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집이죠?! 유명정치인과 연예인들이 다녀간 집으로 벽면에 사진도 많이 있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딸랑 콩국수 사진밖에 못 찍었네요 ​ 짜자잔~~~ ​ 세팅을 예쁘게 하지 않고 찍었지만 맛 하나는 일품이었습니다. 같이 나온 김치맛고 콩국수와 어울리게 맛났어요 시청역 근처에 있으니 한 번 꼭 들러서 맛난 콩국수 잡솨보아요~~^^ㅎㅎ https://map.naver.com/?mapmode=0&lng=b3175776b4709e027063d45fa95035df&title=%EC%A7%84%EC%A3%BC%ED%9A%8C%EA%B4%80&pinId=1167966.. 2019. 4. 14.
다이어트 체질한약을 복용하시는 분들께 당부 드리는 말씀 안녕하세요 부야 & 태양인이제마한의원입니다. 오늘은 저희 한의원에서 체질한약 다이어트 중이신 분들께 복약 중 또는 이후에도 지켜주시면 좋으신 정보를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첫 번째 두 번째 부야 & 태양인이제마한의원의 사상체질 코디네이터들은 다이어트코칭을 365일 도와드립니다. 올해 여름 다이어트. 태양인이제마한의원과 함께 해보세요 ^^ ​ 2019. 4. 14.
내 아이를 위한 건강한 맛 라이스 채소피자 레시피~(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우리아이 너무 기름진 음식만 먹이면 안될텐데... 자꾸 인스턴트만 찾고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맛을 선물해주고 싶으시다는 분들께 선물해드리는 오늘의 레시피 바로 라이스 채소피자 레시피입니다~ 내 아이의 건강 챙기러 가보실까요~^^ ​ ​ ​ ​ 토마토50g, 쇠고기(살코기류) 20g, 파프리카15g, 양파 10g, 올리브오일(약간), 슬라이스치즈 1장, 밥 100g 01. 토마토는 열십자로 칼집을 내어준 다음 끓는 물에 넣고 20초 정도 살짝 데쳐 준 뒤 찬물에 헹궈 껍질을 벗겨주세요. 다져주기 예시 02. 쇠고기는 찬물에 20분 정도 담가 핏물을 빼줍니다. 쇠고기, 노랑 파프리카, 양파는 곱게 다져준 다음 토마토는 씨를 제거한 뒤 다져주세요. 03. 밥은 먹기 좋은 크기로 둥글납작하게 빚은 뒤 달궈 놓은 .. 2019. 4. 14.
인후염(목감기)인가? 편도염인가? 목감기증상 및 급성편도염구분법 목감기 환절기에 주로 많이 걸리는 질병인데요. 일교차가 극심하게 변하는 요즘 감기에 걸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 하지만 이러한 목감기와 비슷한 증상을 보이는게 편도염이며 그냥 일반사람이 보기에는 별차이가 없어보이지만 아주 큰 차이가 있습니다. ​ 먼저 목감기란 정식 명칭으로는 인후염으로 먼저 인후염에 대해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인후염이란? 인두와 후두에 생긴 염증. 인후두염이라고도 한다. 바이러스나 세균 등에 감염되어 인두와 후두에 염증이 생긴 경우를 말하며 급성과 만성이 있다. 급성은 이상기온이나, 감기, 열성질환, 과로, 허약한 체질, 세균 감염 등의 원인으로 발생하고, 만성은 급성인후염이 반복해서 재발하거나 지나친 흡연, 음주, 과로, 자극성 음식 섭취, 목의 혹사 등이 원인이 되어 나타.. 2019. 4. 14.
우리 아이 비염, 성장에도 관련있다?[부야한의원 & 태양인이제마한의원] ​ 우리 아이가 365일 코감기를 달고 산다면? 비염의 전형적인 모습입니다. 성장기 아이들이 비염에 시달리면서 집중력도 떨어지고 성장에도 방해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입니다. 특히 최근 발표에 의하면 비염 등의 알레르기성 질환 환자의 상당수가 12세 이하 아동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알레르기성 비염이 더욱 극성을 부리는 환절기를 맞아 부모의 각별한 관심이 필요합니다. ​ 비염에 시달리는 아이들은 집중력도 떨어지기 쉽습니다. 집중력이 좋지 않으니 학습능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더 큰 문제는 비염이 지속될수록 수면부족, 스트레스와 피로, 폐렴, 영양장애로 인한 성장부진, 부정교합 등으로 몸의 불균형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또 키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원인이 된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알레르기.. 2019. 4. 14.
한국관광공사 선정 '마음 서늘한 날 우동 한 그릇'(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춥고 바람부는 날엔 무슨음식이 떠오르시나요? 추울땐 역시 탕이 최고지!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우동 한 그릇이면 정말 금상첨화 아닐까요? 우동의 단어의 의미와 일본 우동의 3대 우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후룩~후룩 하면 탱탱하게 빨려오는 우동의 맛 속으로 떠나보실까요~ ​ 발행호 463 호 2015.11.24 마음 서늘한 날 우동 한 그릇 차가운 계절, 하얀 김이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우동 한 그릇 생각난다. 초등학교 시절의 우동은 중국집 짜장면과 어깨를 견주던 맑은 국물의 그것이었다. 노란빛이 나는 수타면에 갑오징어와 양파가 들어간 우동, 괜찮다고 하는 집에선 홍합 몇 개 더 넣어 끓여낸 우동. 어른 흉내를 내고 싶던 날엔 흑갈색 별미메뉴인 자장면 대신 그것을 시켜 놓.. 2019. 4.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