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청도맛집 소우주

by 체질이야기 2019. 11. 7.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야한의원이 있는

청도의 숨겨진 맛집 , 나만알고싶은집

옛날 이름이 #복사꽃마을 이라고하네요 !

이름도 마음에 드는데요?

오롯이 우리들만의, 소우주

카페겸 식당을 하는곳이라고했어요

친구가 여기 라볶이가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떡볶이보다 라볶이를 사랑하는 1인으로서 열심히 달려가보았습니다

찾아가는길이 꼬불꼬불 험해서 이런곳에 장사가 가능할까 싶었는데

건물을 아주 멋지고 깔끔하게 지어놓았더라구요!

주차장도 잘되어있고 !

안의 인테리어는 초록-초록- 하네요 !

여자 두 명이서 돈가스와 라볶이, 파스타 세 메뉴를 시켰습니다^^

원래 2인, 세 메뉴가 정석아니겠습니까

라볶이와 돈가스는 찰떡궁합인데 파스타가 저를 부르더라구요~

ㅇㅓ쩔수없이 세 메뉴 겟겟겟 -

매콤할 떡볶이가 있으니

느끼할 꺄르보나라를 시켜주는 센스 ! ! !

역시 현명한 선택이었습니다

어찌나 맛나던지!

요리를 잘하는것같았어요~

약간 빨봉분식 ? 라볶이 맛이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라볶이 맛!

파?로 데코 해준 센스 ㅋㅋㅋ

ㄷㅏ시 봐도 또 먹고싶네요 !

식당 밖에 잔디로 정원을 꾸며놓고 테라스 자리도 많아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도 참 좋겠더라구요 !

부른 배를 두드리며 기분 좋게 나왔습니다

청도 오시는 분들 가보시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추천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