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건강칼럼

교통사고 후 치료/허리통증/목통증/자동차보험/사고후유증[부야한의원 & 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5. 4.

교통사고 후 원인 모를 통증으로 한의원에 내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뼈가 부러진 것도 아니고, 타박상이 심한 것도 아닌데, 그냥 몸이 아픕니다.

아무렇지 않겠지 생각하고 생활을 하는데, 교통사고 후 2~3일 지나면 몸이 여기저기 아파옵니다.

타박상으로 며칠 병원에 입원해 있을 때는 괜찮길래 퇴원했는데, 집에 돌아와서 일상생활을 시작하면 여기저기 아픕니다. 이런이유로 한의원에 내원하시는 분이 상당히 많습니다.

어혈이 생기면 몸에 여기저기가 아픕니다.

교통사고 후 골절이 있거나 심한 타박이 있을 때는 입원 치료를 받으세요.

치료에서 안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골절과 타박을 다 치료한 후에도 한의원에나 한방병원에서 어혈을 풀어내는 치료를 받으시기 권해드립니다.

통증이 남아 있어도 그렇고, 통증이 없더라도 어혈 풀어내는데 신경 써주세요.

내 몸에 남아있는 어혈이 몇달 지나 심한 통증을 유발하는 경우를 자주 목격하게 되거든요.

어혈 치료는 한방이 우수합니다.

교통사고 후 신체에 아무 이상이 없더라도 일주일 정도는 몸을 지켜보세요.

교통사고 후 치료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우리 몸이 참 기억을 잘 하기 때문입니다.

산달이 되면 여기저기 아프다고 하는 여성분들 많습니다.

아이를 출산 한 기억이 우리 몸에는 스트레스로 남아서, 그 시기가 되면 나도 모르게 몸이 여기저기 아픕니다.

산후 조리 잘 한 분들은 안 아프고요, 산후조리 못한 분들에게 나타나는 증상입니다.

교통사고도 마찬가지입니다.

제때 어혈을 풀어내지 않으면 우리몸이 교통사고로 인한 충격과 놀람을 기억합니다.

그래서 사고 후에도 몸이 아픈 증상이 나타납니다.

 

교통사고 후에는 꼭 어혈을 풀어내는 한방 치료를 받으세요.

 

나의 체질을 바로 알자!

체질적인 특성을 파악해서 개인 맞춤처방을 하면

부작용없이 효과를 보십니다

체질에 맞는 한약을 추천드립니다.

150년 전통 부야한의원&이제마 한의원

365일 상담가능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