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건강칼럼

과체중 청소년, 성인된 후 뇌졸중 및 뇌출혈 위험 높다(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6. 2.

 

 

[출처] : http://www.hidoc.co.kr/news/healthtoday/item/C0000246454 | 하이닥


태양인 이제마 칼럼

비만을 만드는 어릴적 습관 부모님이 만들어 주시기 때문에 고쳐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릴적 습관이 평생을 갑니다.

아이들은 부모님들의 영향으로 음식 습관이 만들어지는데요. 식습관이 잘못 길들여 지면 과체중이 될 수 있는 체질이 있습니다. 태음인. 소양인들은 소화력이 좋아서 고열량 음식을 자주 섭취하게 되면 과체중이 되고 성인이 되어서도 비만도가 높아집니다. 고혈압.뇌졸중.뇌출혈은 결국 어릴적 습관에 의한 영향으로 만들어 질 수 있다는 결론입니다. 우리아이가 사랑스러워서 먹고 싶은것 맘데로 먹을 수 있게 한다든지. 맞벌이 부모님들의 아이들이 간식을 자주 먹거나 인스턴트. 일회용 레토르토 음식을 자주 섭취한다든지, 고열량의 설탕이 들어간 단음식. 밀가루 음식. 육식습관에 의해 소아비만부터 출발하게 됩니다. 우리아이 비만습관에서 탈출할 수 있도록 미리 미리 체질검사를 통한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 할 수 있도록 합시다. 혹여 비만이 있다면 건강한 체질다이어트를 권합니다. 아이가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내 몸이 알아서 해로운 음식을 멀리 할 수 있도록 체질개선 다이어트를 하시면 성장.면역에도 더욱 도움이 됩니다.

여름철이 되면 사실 청소년 비만 환자들이 더 늘어 나요 고열량의 달콤한 간식의 유혹이 기다리는 더운 계절에는 비만정도가 더 심해집니다. 우리 아이들 과연 몸에 해롭다고 먹지 말라고 한다고 해서 안먹진 않습니다. 설탕이 들어간 달콤한 음식의 중독은 사실 어른들이 커피카페인중독 담배중독 만큼 힘들답니다. 그래서 체질개선 한약이 필요합니다. 내몸이 알아서 해로운 음식에 대한 반응을 하도록

자연치유가 되고 조금씩 달콤한 간식도 줄어들면서 건강에 대한 관심도 가지게 됩니다.

나의 체질을 바로 알자!

체질적인 특성을 파악해서 개인 맞춤처방을 하면

부작용없이 효과를 보십니다

체질에 맞는 한약을 추천드립니다.

150년 전통 부야한의원&이제마 한의원

365일 상담가능 합니다

부야한의원

경상북도 청도군 청도읍 가마실길 1

부야한의원

대구광역시 수성구 신매로 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