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건강칼럼

카페 벤자마스 [부야한의원 & 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11. 15.

경주에서 유명해질대로 유명한 #벤자마스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어찌나 더 으리으리하게 변해있던지 놀랐어요!

​여전히 키즈존,애완견동반 가능!

흑당 이라는 단어만 보고 흑당커피라고 생각하고, 주문했는데

알고보니 흑당 밀크티 였어요

왠지 먹는데 왠 한약맛이 나는거야 했...ㅠㅠ

밀크티를 안좋아하는 1인...

밀크티 좋아하는 분이 먹으면 맛있어했을것같은 깊은 맛이 났어요 !

여기는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나네요 !

(저희 한의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랍니다 ~ 놀러오세요! 깨알홍보)

여름에 오면 정말 멋질 것 같죠?

노키즈 공간도 따로 있어서 조용하게 있고 싶으신 분들은 노키즈존에 있으셔도 된답니다 -

 

이 날은 경주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어요 !

하늘이 다한 배경!!

구름 한 점도 없네요-

이런 날 카페가서 커피 한 잔하는 여유로움 너무 좋죠!

날씨 좋은 날은 해질녘도 아름답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