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4/053

계족산 황톳길 산책[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안녕하세요. 태양인이제마한의원입니다. 오늘은, 봄이 시작되는 화창한 어느날, 계족산 황톳길을 산책한 이야기를 함께하려합니다. 계족산 황톳길이 유명한 이유는, 14.5km 정도 되는 둘레길을 맨발로 걸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따뜻한 봄이 되면 주말에 음악회도 열린답니다. 중간에 발씻는 곳도 있어요. 아직 물이 채워지지는 않았지만, 4월 중순이 되면 맑은 물이 가득할 것으로 생각되네요^^ 숲속 황톳길을 맨발로 걸어볼 수 있어요. 길의 반은 황톳길. 반은 산길이에요 제가 갔던 날은 이렇게 사진 전시회가 열리고 있는 날이었어요 계족산 황톳길은 맥키스 컴퍼니라고 하는 회사에서 관리하고 있는데요. 정말 대단한 회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총 길이는 14.5km, 가는 길에 거의 1km 정도 마다 이런 표지판이 있어.. 2019. 4. 5.
몸은 곧 진리,몸은 진리적 계측기이다,체질에 맞는 음식을 먹자[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몸은 진리입니다 몸은 반드시 진리적 계측기입니다 ​ 몸은 자기 몸에 맞는 음식이 들어오면 그냥 두지만 맞지 않는 음식이 들어오면 반드시 반응을 하는데요 몸에 맞는 음식을 먹으면 건강하고 몸에 안맞는 음식을 장복하게 되면 병을 부르고 그래도 계속 먹으면 염증이 되고 옹이가 되고 나아가 암을 만드는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암은 갑자기 오지 않습니다 몸에 맞지 않는 음식 그리고 몸이 즐거워하지 않는 생각들을 하게 되면 반드시 암은 찾아옵니다 우리 몸은 진리적 계측기입니다 내몸을 어떻게 사용하고 어떻게 취급했느지에 따라서 건강의 척도가 달라집니다 내 몸을 위해 오늘은 어떤 음식을 먹었고 내 몸을 위해 어떤 좋은 생각들로 채웠는지 돌아봐야 합니다 ​ 몸에 맞지 않는 음식을 계속해서 먹으면 내몸에 좋은 정기의 양보다.. 2019. 4. 5.
우리아이성장 발육/성조숙증 치료,예방 [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우리아이 성장 성장에는 유전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이 중요합니다. 성장치료에서는 아이의 몸속 환경을 최적의 상태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 몸의 성장은 식물 성장과 비슷합니다. 식물이 제대로 자라려면, 우수한 품종의 씨앗, 비옥한 토지, 적당한 물 공급, 적당한 햇빛 공급, 적당한 온도, 적당한 가지치기가 필요합니다. 길이 성장이 이루어질 때 길이 성장이 제대로 이루어져야하고, 열매를 맺을 시기에 열매를 제대로 맺어야 합니다.아이의 몸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이의 몸이 제대로 된 시기에 잘 자라려면 알맞은 영양분이 필요합니다. 영양분이 불필요하게 너무 과할 경우 오히려 몸에 노폐물이 쌓여 비만을 일으키고, 키성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각자 타고난 체질적 특성에 맞게, 영양분을 공급하고, 불필.. 2019.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