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태양인이제마한의원>호이안 리조트 추천 센빌라 부티크 리조트

by 체질이야기 2019. 5. 17.

안녕하세요?

태양인이제마한의원 입니다^^

날도 점점 더워지고, 벌써 여름 휴가가 기다려 지는 5월 인데요^^

오늘은 지난번 태양인 이제마 한의원 휴가때 다녀온 리조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이미 아고다 메인에 있어서 한국분들이 많이 찾고 있는 숙소 인데요

바로 다낭 호이인 센빌라 부티크 리조트 입니다.

다낭 호이안에 많은 숙소가 있지만,

정말 가성비 갑의 리조트라 꼭 추천 드리고 싶어요~

리조트와 수영장의 크기는 아담하지만, 조경도 잘되어 있고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리조트라 룸컨디션도 너무 깨끗하고 좋았어요

특히 조식은 작은 샐러드바가 있고, 요일마다 준비되는 요리가 달라서

그중에 주문하면 만들어줘요

단, 한개는 요리하나는 양이 작아서 저는 두개 시켜씩 먹었습니다..^^;

 

리조트 안의 식당이예요

밖에 테라스에도 테이블이 있지만, 조식은 거의 안에서 먹었어요~

수영장은 작지만, 편히 쉬기 좋아요~

 

숙소 구경 실컷하고 호이안 올드타운에 나와 배 타고 소원초도 강에 띄웠습니다

 

 

예전에 왔을때 보다 배들이 훨씬 화려해진것 같아요

사진 보니 또 가고 싶네요

다음 휴가 까지는 일상을 여행처럼 즐겨야 겠습니다 ㅎㅎㅎ

이상 태양인이제마한의원이었습니다.

나의 체질을 바로 알자!

체질적인 특성을 파악해서 개인 맞춤처방을 하면

부작용없이 효과를 보십니다

체질에 맞는 한약을 추천드립니다.

150년 전통 부야한의원&이제마 한의원

365일 상담가능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