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태양인이제마한의원]대구 맛집 - 카페 슬로우 라이프

by 체질이야기 2019. 9. 21.

안녕하세요

태양인이제마한의원입니다

 

이번에는 대구의 유명한 까페 슬로우라이프에 다녀왔어요

저녁만 되면 만차로 주차가 힘든 곳인데요

일반 까페보다도 전원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까페 이름대로 슬로우 라이프를 지향하는 까페입니다.

 

까페 입구가 한곳이 아니고

건물도 약간의 미로? 형태여서 색다른 곳에 온 느낌이었습니다. ㅎㅎ

식물들도 엄청 많아서 차마시로 와서 힐링되는 느낌마저 들어요~~

아침 일찍 와서인지 까페에 제가 1등으로 왔네요

덕분에 까페 구석구석 구경할 수 있었는데 사진은 많이 못 찍었어요

자꾸 깜빡깜빡하네요..

메뉴판은 학교 레포트 같은 느낌입니다. ^^

아침밥도 먹고 왔지만 브런치를 보면 또 브런치도 먹어주어야지요~~~^^

닭가슴살 샌드위치

&

트리플베리스무디

&

바다소금 크림라떼!!!

도시생활 속 여유로운 전원느낌의 까페를 찾으시면

슬로우 라이프

추천드립니다.

요기에요 요기~~

 

슬로우라이프

대구광역시 수성구 동대구로77길 33-6

지금까지 태양인이제마한의원 통신원입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