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내 성격 알아보기MBTI(성격유형검사) (부야한의원&태양인이제마한의원)

by 체질이야기 2019. 3.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MBTI(성격유형검사)를 무료로 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재미로 하던 성격테스트나 심리테스트가 아니라

진짜 상세하게 자신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검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MBTI는 예전부터 유명한 테스트인데요

이걸 오늘 무료로 내성격에 대해 알아보자구요 ㅎ

 



사이트 주소는

https://www.16personalities.com/ko

들어가셔서 검사 하시면 됩니다.

들어가셔서 검사하시면 이런 형태로 문제들이 나오는데요

그냥 자기한테 알맞는 동그라미에 클릭만 해주시면 된답니다


12분안에 검사를 마치고 나면 결과를 볼 수 있는데요

자 과연 어떤결과가 나왔을까요?

저는 바로 바로 바로

호기심 많은 예술가!(ISFP-T)



결과 버튼을 누르면

자기의 성향 및 성격에 대해서 아주 자세하게 풀이가 되어서 나온답니다

저는 완전 들어 맞더라구요 ㅎㅎ

거기다 나와 같은 성격유형의 스타들 까지 밑에 예시로 보여 줍니다.

나의 성격이 어떤지 다른사람에겐 어떻게 보이는지

MBTI(성격유형검사)를 통해 같이 알아보자구요!

나의 체질을 바로 알자!

체질적인 특성을 파악해서 개인 맞춤처방을 하면

부작용없이 효과를 보십니다

체질에 맞는 한약을 추천드립니다.

150년 전통 부야한의원&이제마 한의원

365일 상담가능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