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 이천 롯데아울렛점 방문기

by 체질이야기 2019. 4. 25.

안녕하세요.

태양인이제마한의원입니다.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는데요.

더워지는 날씨에 꼭 추천하고 싶은 음식!!

맛있는 초계국수를 소개합니다.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는

소문은 많이 들었던 곳이에요.

미사리에서 자전거 라이딩 해본 사람이면

누구나 한번은 들르게 된다는 초계국수집.

소문은 무성했지만, 실제로 본적은 없었는데

이천 롯데아울렛 방문한 날, 그 곳에 분점이 있는것을 알고 들르게 되었습니다.

초계국수와 버섯칼국수, 만두를 주문했어요.

이천 롯데아울렛 백자동 3층에는 여러 음식점들이 있었고요.

어렵지 않게 찾아갈 수 있었습니다.

평일인데도 점심시간에 손님이 꽤 많았어요~

초계국수는 살얼음이 동동 떠있는 냉 국수이고요.

버섯칼국수는 뜨끈한 국물이 일품인 국수였습니다.

뜨끈한 보리차도 준비되어 있어서

초계국수 먹다가 서늘해진 속을

뜨끈한 보리차로 달래주었네요^^

시원한 국물, 차가운 성질의 오이

그리고 뜨끈한 성질을 가진 닭고기가 예쁘게 어우러져 있네요~

재료의 궁합이 잘 맞는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메밀 만두에요~

저는 만두에 꽤 까다로운 입맛을 가지고 있는데요.

맛있었습니다!!

 

뜨끈한 버섯칼국수.

버섯이 정말 많이 들어가있고요.

파의 아삭한 식감.

각종 채소의 맛이 정말 일품인 칼국수였어요~

양도 꽤 많아서

정말 배부르게 먹고 왔는데요.

어디서든 미사리 밀빛 초계국수를 만난다면

고민없이 들어갈거 같아요~

다음에 가게 되면

메밀전병이랑 비빔국수도 꼭 먹어보고 싶습니다!!

미사리밀빛초계국수 이천아울렛점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프리미엄아울렛로 177-74 롯데프리미엄아울렛이천점 3F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