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태양인이제마한의원> 군산 여행

by 체질이야기 2019. 6. 21.

안녕하세요.

태양인이제마한의원입니다.

 

더운 여름 잘 지내고 계시지요~

저는 이번 휴일에 잠시 군산에 들를일이 있었는데요.

짧고 굵었던 군산여행 함께 나눠보겠습니다~~

군산에서 유명한 빵집! 이성당에서 시작 했는데요.

이성당 앞 작은 공원에 관광지도를 얻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지도 하나 챙기고~

여기저기 붙어있는 지도를 따라 편하게 이동할 수 있었어요.

이성당 본점이 있고

바로 옆에 신관이 있어요.

신관 2층에서 커피와 밀크셰이크를 먹었어요~

군산이 고향인 분이 알려주시길

'나는 어릴때부터 이성당에서 팥빵과 밀크셰이크를 먹었다~'

저도 밀크셰이크를 먹어봤어요~

맛은 밀크셰이크 맛이에요^^

커피는 신관 2층에서 주문했고, 밀크셰이크는 본관에서도 살수있고, 신관1층에서도 살 수 있어요~

심은하 한석규 주연의 '8월의 크리스마스' 보셨나요?

오래된 영화죠~

영화에서 한석규가 일하던 초원사진관.

영화 세트로 만든거라고 하네요~

설명에 의하면 영화촬영후 사라졌다가,

시에서 복원을 했다고 하더라고요.

내부 구경할 수 있고요.

많은 분들이 이 앞에서 사진 찍으려고 줄서 계셨어요~

진짜 사진을 찍어주는 사진관은 아니랍니다~

영화에서 심은하씨가 타고다니던 차.

기억나시나요?

사진관 안을 구경하고 있으니

근무하시는 분이 사진찍어주겠다고하셔서

동행하신 분들과 사진 찍었어요~

예쁜 소품을 팔길래 들어가본곳

열쇠고리 하나 샀고요~

사진이 좀 흔들리긴 했지만,,

엄청 귀여워요~~

군산은 과거 일제시대의 모습이 남아있는 곳이에요.

일제시대라는 씁쓸한 과거를 안고있는 집이지만...

참 예뻤습니다..

위에는 '고우당 쉼터'라는 숙박시설이에요.

일제시대 일본식 가옥을 재현해둔 숙박시설이래요.

이성당에서 데려온 아이들~

야채빵 맛있었고요~~

야채빵은 제가 거의 마지막에 샀어요.

계산하고 나올때쯤이 오후 5시 정도였는데, 야채빵 품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팥빵도 맛있고~

추천받은 땅콩쿠키도 맛있었어요~

군산에 가면 많은 분들이 저 노란 종이가방을 들고다니시는데요

이성당 종이가방이에요~

군산,

처음가본 곳인데..

다음에 또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뭐가 하나하나 생기는 곳이었는데요.

전주처럼 너무 붐비기 전에,

평일에 편안하게 한번 더 가보고 싶은 곳이에요~

많은 분들이 군산으로 시간여행 가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이성당

전라북도 군산시 중앙로 177 이성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