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질이야기's/건강칼럼

난임·불임은 150년 전통 부야한의원입니다~!!

by 체질이야기 2017. 3. 25.

 

 

난임/ 불임
난임..불임 그 원인은 무엇이며 치료는 어떻게 해야 될까요?
경제가 급성장 하면서 여러가지 이유로 난임 불임환자들이 늘고 있어요. 어려운 경제사정이 이유가 될것이고
또 중요한것은 현대인들의 식습관과 스트레스, 직업, 생활습관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요.
저출산으로 인해 나라사정도 힘들지만 사실 우리국민들의 행복지수와도 연관이 있답니다.
저출산 원인으로 아이들의 웃음이 자꾸만 사라지고 있으니 말이에요.

 

 

 

저희 한의원은 오랜 세월동안 난임과 불임환자들을 치료하고 지금은 불임으로 고생하던 어머님이 약을 드시고 딸을 낳으시고 그 딸이 또 딸을 데리고 옵니다. 그만큼 불임치료의 오랜전통이 있는 곳이랍니다.

임신이 되어서 지금도 해마다 선물을 보내주시는 분들도 계시구요.

난임과 불임의 원인은 여자들만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남성들의 정자도 건강하지가 않은 이유도 많았습니다.

 

 

구미에 사는 37세 김여정(가명)님은 6년동안 불임으로 고생하고 시험관도 3차례 실패를 하고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부야 한의원을 찾아 주셨어요.
남편분과 함께 자세한 상담으로 원인을 분석하고  두분 모두 체질한약을 드시고 가끔 침도 맞으러 오시곤 했습니다.
체질적 특성에 맞게 한약 처방을 하고 자궁기능을 더 좋아지게 하기 위해 체질에 맞는 운동.식이요법도 병행했습니다.
남편분도 마찬가지구요. 4개월만에 임신소식을 전했구요..지금은 건강한 아기를 출산하고 산후몸조리도 체질에 맞게 하였구요.
벌써 2년이 지나서 둘째 임신을 위해 방문 하셨던분입니다.

 

 

 

김여정님은 자궁빈혈증이 있었던분입니다. 평소에 손발도 차고 냉하고 겨울에는 시릴때도 있고 발도 저릴때가 있다고 했어요.
가끔 어지럽기도 하고 어깨도 결리고.피도 탁하고 혈액양도 적었습니다. 자궁에 혈액량이 줄어들면 자궁냉증이 심해지고 착상이 어려워집니다. 그래서 가벼운빈혈증도 불임의 원인이 될 수 있어요. 체질에 맞는 음식을 먹고 신체적 균형을 위해 체질에 맞는 운동을 병행하고 어혈을 풀고 맑은 혈액이 공급되도록 한약복용을 했습니다.

손발냉증. 자궁비대증. 자궁빈혈증. 자궁어혈증. 자궁허냉증. 자궁물혹. 난소물혹. 자궁근종 등 다양한 원인으로 난임과 불임으로 힘들 수 있거든요.
여성분들의 신체적 밸런스를 조절하고 자궁기능이 좋아지게 하는 치료는 기본입니다.
그리고 남편분도 함께 건강한 정자를 위해 체질치료를 받게 합니다 그래야 임신이 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오랜역사를 가진 여성불임 한의원 부야한의원& 태양인이제마한의원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몸과 마음은 하나입니다. 난임과 불임으로 인해 마음이 불편해지고 스트레스로 작용하면
내 몸의 신체 발라스도 깨집니다 마음도 편안해질 수 있도록 상담과 함께 불임치료를 합니다.



댓글